티보 TiVo 사례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1.23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국제지적재산권법 -Patent Troll
- [간접광고, PPL, 제품배치] 간접광고(PPL, 제품배치)의 증가 원인, 간접광고(PPL, 제품배치)의 실태, 간접광고(PPL, 제품배치)의 문제점, 간접광고(PPL, 제품배치) 사례, 향후 간접광고(PPL, 제품배치)문제의 개선 방안 분석
- [다국적기업론] 애플사 기업분석과 산업분석
- [방통대 미디어영상학과 3학년 영상제작입문 공통] TV2.0과 소셜 텔레비전(소셜TV)이란 무엇이며, 구체적인 시청사례를 조사하고, 향후 텔레비전 산업에 미칠 영향과 전망을 분석하시오.
- 영상제작입문3공통)TV2.0과소셜텔레비전소셜TV이란무엇이며구체적인시청사례를조사0k
- 목차
-
* Case 요약
* Question
1. (i) What factors facilitate its adoption?
1.(ii) What factors make adoption difficult?
1.(iii) Who is best suited for?
- 본문내용
-
티보 회사 창시자인 Jim barton and Michael ramsay 는 silicon graphics(3d그래픽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공급자)을 떠나서 홈 네트워크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다. 그러나 이 생각은 한계에 부딪혔고 연구를 거듭한 끝에 현재의 Tivo의 모습이 갖추어지게 되었다. 1999년 3월 31일 판매를 시작하였으며 제품에 대한 신뢰성과 판매에 대한 효율성 증대를 위해 Sony, Philips 와 partnership구축하게 되었다.
Tivo는 사람들이 TV를 즐기는데 있어 다양한 편리함을 제공한다. 그 주요한 기능들을 살펴보면 생방송 도중 play & stop, rewind 기능, 광고 SKIP 기능, EPG (Electronic Program Guide) 기능, Season Pass 기능, Wish list 등을 들 수 있다.
EPG 기능이란, 사용자와 기계와의 인터페이스로서 옵션에 대한 메뉴로 생방송에 대한 옵션과 지금 재생기능을 포함하며 지금까지 저장된 프로그램 접근하여 미리 리코딩 하기로 한 쇼에 대한 예고를 볼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비디오 매거진 역할을 해주며 각 방송사들의 쇼케이스를 집합하여 보여줌으로써 화면으로 보는 TV가이드역할을 맡고 있는 것이다.
Season Pass 기능은 이용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기능 중 하나로 그들이 좋아하는 쇼를 구체화해서 그 에피소드들을 자동으로 저장할 수 있으며 리모콘의 THUMBS UP, THUMBS DOWN 버튼을 통해 그들이 얼마나 보기를 좋아하고 싫어하는지를 선택하여 이 프로그램에 대해 저장할 스케쥴을 자동으로 완성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한다.
자료평가
- 정보가 부족하다. 코인을 주기엔 조금 아까운 면이 있다.
- khol0***
(2017.10.18 01:18:26)
- 다소 도움이 되었습니다
- dasom***
(2011.04.30 17:53:12)
- 저자도 없고 출처도 없고 믿어도 되는 자료인지 모르것네여
- 00mira***
(2007.07.10 13:55:0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