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및 촉진론] 던킨도넛츠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2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제품선택이유
2.회사소개
3.경영비젼/기업이념
4.환경분석
5.swot
6.stp
7.4p
8.광고전략
9.성공경영 전략
10.시사점
- 본문내용
-
52가지의 다양한 도넛& 12가지 종류의 고품질 커피& 베이글 빵, 아침 식사용 샌드위치 등의 제품을 1950년부터 공급해 온 세계에서 가장 큰 체인점이다. 하루에 약 200만 명 이상의 손님이 매장을 찾고 있으며, 전 세계에 5,500개가 넘는 체인점이 있다.
History Of Dunkin & Donuts
1950 메사추세츠, 퀸시에 Open Kettle 이라는 이름으로 첫 점포 오픈
현재 약 5000여개의 점포가 40여 개국에서 활발한 영업활동
History Of Korea's Dunkin & Donuts
한국의 던킨도너츠는 인터내셔널 사와 국내 ㈜ 샤니와 합작으로 투자하여 시작.
하루에 2번씩 도넛을 생산하여 유통기간 12시간을 유지하여 신선하고 가장 맛있는 제품을 공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학] 저출산 고령화가 한국기업에 미치는 영향 -매일유업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광동제약 `비타500` 마케팅전략
- 러시아의 식생활문화) 러시아 음식문화
- [마케팅원론 A+받은자료]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생산관리론] 생산관리, 공정관리, 자재관리, 구매관리, 설비관리, 재고관리, 품질관리
- 생산관리의 의의와 내용(공정관리, 품질관리, 원가관리, 자재관리, 작업관리, 재고관리)
- (주)대한항공의 조직구조
- [경영학] 유한킴벌리 조직 설계 분석
- [게임이론] `게임이론`을 통한 청일전쟁의 전개과정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