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DUO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듀오 브랜드분석및 듀오 CRM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08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듀오 DUO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듀오 브랜드분석및 듀오 CRM분석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강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잘 참고하시면 좋은성적 받으실거예요^-^
목차
1. 듀오 기업소개
가. 결혼정보업체란?
나. 국내 결혼정보업체의 동향
다. 듀오 기업선정이유 및 기업소개

2. 듀오 마케팅 외부환경 분석
가. 듀오 거시환경 분석
나. 산업구조 분석
다. 듀오 SWOT 분석

3. 듀오 STP 분석

4. 소비자 구매 프로세스

5. 듀오 마케팅믹스 4P전략
가. 상품전략
나. 가격전략
다. 프로모션전략
라. 유통전략

6. 듀오 CRM 분석
가. CRM의 효과
나. DMS 시스템

7. 결론-느낀 점
본문내용
결혼정보회사라는 업체가 구체적으로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인지 알게 되었다. 제대로 알고 있지 못해 가지고 평소에 단순히 가지고 있던 부정적인 인식이나 선입견이 누그러들게 되었으며, 마케팅의 중요성 및 마케팅에 대한 흥미와 관심이 높아졌다. 다만 자료조사라는 것이 한계가 있고 정말 알고 싶은 부분에 대해서는 관련 자료를 얻기 힘들었으며, 듀오에 실제로 등록한 회원이나 성혼한 회원들의 이야기를 들어볼 수 없다는 점이 제일 아쉬운 점이다.

사실 결혼정보업이라는 회사는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기는 하지만, 인식이 그리 좋은 편은 못된다. 서비스 업종이라는 생각보다는 단지 사람들을 중매하는 업체라는 편견이 먼저 들기 마련이다. 하지만 듀오라는 결혼정보업을 보면서 이 업종 역시 고객들의 필요를 찾아서 충족시켜주는 엄연한 서비스업이라는 생각을 했다. 또한, 수업에서 배운 STP, SWOT, 4P 등 많은 마케팅 기법들을 실제로 활용해 보면서 강의실 안에서는 추상적으로 느껴졌던 용어들이 훨씬 친근하게 다가올 수 있었다. 다만, 현재 나의 나이 또래에는 잘 와닿지 않는 업종이라 주위 경험을 활용할 수 없었다는 점이 조금은 아쉽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M엔터테인먼트의 2011년 성공적인 해외진출과 한류 마케팅 전략의 성공 비결과 시사점, 향후전략
  • 분석제1절포터5force 분석․․․․․․․․․․․․․․․․․․21p제2절미시적/거시적환경분석․․․․․․․․․․․․․․․․․․23p제3절시장환경분석․․․․․․․․․․․․․․․․․․24p제4절경쟁사분석․․․․․․․․․․․․․․․․․․26p제5장전략분석제1절STP분석․․․․․․․․․․․․․․․․․․30p제2절4P분석․․․․․․․․․․․․․․․․․․37p제3절SWOT분석․․․․․․․․․․․․

  • [결혼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에 대해서
  • S /I /N /G /L /E /S결혼정보회사 듀오에 대해서S /I /N /G /L /E /S**목 차**1. 들어가는말- 결혼정보회사(듀오)의 현재2. 본론- 회사연혁- 환경 및 시장분석- 소비자분석- 마케팅전략(STP)- 4P전략- 경쟁사 분석- 듀오의 브랜드 인지도- 듀오의 차별화 전략- SWOT분석3. 맺음말- 듀오의 미래- 맺으며※ 참고문헌S /I /N /G /L /E /S1. 들어가는말DUO막말로 사랑이 밥먹여 주지는 않는다. 결혼만큼은 조건 따져서 하는게 현명하다. (25살 女 대학원생)결혼은 하고

  • 결혼정보회사 듀오 성공전략
  • S /I /N /G /L /E /S결혼 정보 회사에 대하여.S /I /N /G /L /E /S**목 차**1. 들어가는말- 결혼정보회사(듀오)의 현재2. 본론- 회사연혁- 환경 및 시장분석- 소비자분석- 마케팅전략(STP)- 4P전략- 경쟁사 분석- 듀오의 브랜드 인지도- 듀오의 차별화 전략- SWOT분석3. 맺음말- 듀오의 미래- 맺으며※ 참고문헌S /I /N /G /L /E /S1. 들어가는말DUO막말로 사랑이 밥먹여 주지는 않는다. 결혼만큼은 조건 따져서 하는게 현명하다. (25살 女 대학원생)결혼은 하고 싶

  • [마케팅] 국내 최고 결혼정보회사 듀오 기업분석
  • 마케팅초혼 회원 : 가장 결혼에 관심이 많은 계층이기 때문에 듀오는 그동안 이 고객층을 중심으로 마케팅재혼 회원 : 현재 재혼회원의 수는 초혼회원의 절반수준노블레스 클럽 : 자신과 비슷한 환경의 이성을 선호하는 회원의 기호를 잘 파악하고 이에 맞는 프로그램을 개발16STP분석STP 분석TargetingSTP분석저저고고전문성가격가연듀오선우STP분석PositioningSTP 분석높은 전문성과 고가격브랜드의 고급화 추구Product4P분석Duo MatchingSystem

  • [마케팅] 듀오의 마케팅성공사례
  • 마케팅DUO 듀 오 만남 그 이상의 만남 차례연구목적회사소개3. 듀오의 성공4. 소비자 요구 분석 5. 듀오의 마케팅 전략(표적시장, 포지셔닝, 브랜드이미지)6. 개발 및 시장선정(4P, SWOT분석)7. 경쟁사와의 비교8. 문제점 분석9. 해결과제 및 향후 이미지 발전방향1. 연구목적최근 급성장 하고 있는 결혼정보산업에서경쟁우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듀오 만의 경영전략들을 살펴 보고자 한다.또한 수업을 듣고 있는 학생들이 대부분 미혼이라는 점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