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LG IBM Xnote 노트북 성공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06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Xnote 소개
2. 시장 분석
3. 브랜드 분석
4. Xnote의 광고
5. 광고 마케팅 분석
6. 광고 마케팅 평가
7. Xnote 새로운 마케팅 전략
8. 새로운 광고 전략
본문내용
TV CF를 통한
Xnote브랜드 인지도
상승으로 시장점유율
2위 달성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엑스노트의 장단점 파악이 가능햇습니다
  • kk***
    (2010.09.09 03:50:38)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삼성 노트북 `센스` 마케팅전략
  • LG-IBM, 도시바, HP 등이 시장을 점유하고 있는 상태에서 쉽게 진입할 수 있는 상태가 아니었다. 하지만 삼성전자는 반도체와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핵심 기술을 갖추고 있는 유일한 회사였다. 노트북의 원가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이 디스플레이와 메모리 부분이라고 할 때, 이는 삼성전자의 원가우위를 통한 진입장벽을 낮출 수 있는 부분이었다. 따라서 선 세계 노트북 평균 가격이 400~500만원대 였으나, 삼성 센트 노트북은 250만원대로 낮춰 성공적

  • [마케팅전략] 삼성 노트북 `센스` 마케팅전략
  • LG-IBM, 도시바, HP 등이 시장을 점유하고 있는 상태에서 쉽게 진입할 수 있는 상태가 아니었다. 하지만 삼성전자는 반도체와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핵심 기술을 갖추고 있는 유일한 회사였다. 노트북의 원가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이 디스플레이와 메모리 부분이라고 할 때, 이는 삼성전자의 원가우위를 통한 진입장벽을 낮출 수 있는 부분이었다. 따라서 선 세계 노트북 평균 가격이 400~500만원대 였으나, 삼성 센트 노트북은 250만원대로 낮춰 성공적

  • [마케팅전략] 삼성 노트북 ‘센스’의 마케팅전략
  • LG-IBM, 도시바, HP 등이 시장을 점유하고 있는 상태에서 쉽게 진입할 수 있는 상태가 아니었다. 하지만 삼성전자는 반도체와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핵심 기술을 갖추고 있는 유일한 회사였다. 노트북의 원가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이 디스플레이와 메모리 부분이라고 할 때, 이는 삼성전자의 원가우위를 통한 진입장벽을 낮출 수 있는 부분이었다. 따라서 선 세계 노트북 평균 가격이 400~500만원대 였으나, 삼성 센트 노트북은 250만원대로 낮춰 성공적

  • [마케팅] [소비자행동]노트북 소비자 구매요인 분석 및 삼성노트북 ‘센스(SENS)` 마케팅전략(A+리포트)
  • 노트북 타겟(소비자)이다. 이들의 특징을 좀더 분석해 보면 개인 관심사 “성공적인 직장 잡기 그리고 직장생활”, 사회 관심사“어디에서 얼마나 받으며 일할 수 있을까?”, 개인 가치관 “인생은 아름다워, 돈과 함께라면 더욱”, 가족 교육관 “관계와 역할도 새롭게”, 직업관 “자기 관리를 잘해 능력을 키워야”, 사회관 “내 미래를 준비할 시간도 부족해”, 국제/글로벌 “글로벌 시대의 주역이 되고 싶어”, 건강/식생활 “건강할 때 미리 챙겨

  • [기술관리특론] [신상품 마케팅] 접히는 노트북 - Flexible notebook
  • 노트북사용자모임>03전략 및 실행방안3. Action Plan3) Convenience■ 인터넷 판매 사이트 (옥션, G마켓, 기타 공유기 쇼핑몰 등)로의 유통 채널 확장■ ON-LINE 구입시 확실한 설치 및 서비스제도■ 탄탄한 기존 유통 삼보 OFF-LINE SHOP과 백화점 경로 등의 안정된 루트를 통한 접근■ 텔레마케팅 활용을 통한 유통경로 확장■ 공동 구매 할인 지원 (대학 기숙사, 연구실, 기업 사무실 등)03전략 및 실행방안3. Action Plan4) Communication■ 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