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Bakery 창업을 위한 성공적인 Marketing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02 / 2019.12.24
- 5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전반적 경영환경
2. 경쟁자 분석
3. STP, SWOT 분석
4. 4P, 4P MIX 전략
5. 고객서비스 전략
6. 운영 전략
7. 결론 및 제언
- 본문내용
-
서 론
I. 본 3조에서는 베이커리샵을 창업한다고 가정하고
그에 대한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과정을
도출해 보았다.
II. 아이템은 케잌뷔페란 다소 생소한 시장을 선택하였다.
일본에 케잌뷔페 업체가 있는 것에 착안하여 아이템을
선정한 것인데 최근 한국에도 몇몇 호텔에서 케잌뷔페를
영업하기 시작하였다.
III. 창업할 업체의 상호명은 케잌의 달콤한 맛과 연관을
지어 프랑스어로 ‘달콤한’ 이란 뜻의 “sucrée” (가제) 라
칭하기로 하였다. 운영방식은 직영점 형태로 결정하였다
IIII. 각 통계자료 및 도표, 그리고 의사결정 과정은 실제 조사된
2차 자료들과 1차 자료들을 바탕으로 작성된 것이며 1차
자료들은 시간상, 자금상의 문제로 수집하기에 무리가
있었으므로 실제로 조사 하였다는 가정하에 각 항목에서의
분석 및 의사결정을 내렸다.
1. 전반적 경영환경
1940년대 태극당,
뉴욕제과, 고려당 등의
전통적 빵집 등장
1960년대 대량생산 업체 등장 (삼립식품)
1980년대 말 이후
프랜차이즈화 가속.
대기업의 진출
- 참고문헌
-
사단법인 대한 제과협회 www.bakery.or.kr
월간 베이커리 www.mbakery.co.kr
월간 창업 & 프랜차이즈
통계청 www.nso.go.kr
개별사 홈페이지
자료평가
- 좋은자료 감사
- douner0***
(2007.09.21 12:03:5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