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져마케팅] 롯데월드와 에버랜드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27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테마파크 이용객의 특징
2. 에버랜드와 롯데월드의 시장세분화
3. 세분화 기준
4. 에버랜드의 마케팅 아이디어
5. 롯데월드의 마케팅 아이디어
6. 편익에 따른 시장세분화
7. 거리에 따른 통계차이
8. 이용권 가격으로 보는 세분화(롯데월드)
9. 이용권 가격으로 보는 세분화(에버랜드)
10. 참고자료
- 본문내용
-
세분화 기준
계절별 이용자가 다르다.
요구 편익별로 세분화 하였을때 교통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
주고객층인 자유이용권(놀이시설) 이용자는 젊은 층이며 1-2회정도의 낮은 이용율을 보인다.
- 참고문헌
-
에버랜드,롯데월드의 홈페이지,인터넷 검색.
www.everland.com
www.lotteworld.com
www.google.co.kr
관련 논문(설문조사,변수파악용)
테마파크의 시장 세분화에 관한 연구/임영수
테마파크 이용 원주시민 만족에 관한 연구/김윤주
이벤트 프로그램이 테마파크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한현수
테마파크 이용 만족도에 관한 연구/최지남
테마파크 혼잡도와 만족도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황영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