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학] [경영학]사례조사_한중 경제협력의 성공모델(현대베이징을 중심으로)-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16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연세대학교 경영학수업 기말과제로 발표하여 교수님과 학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던 팀프로젝트 프리젠테이션입니다.
중국 현지화에 성공한 베이징현대의 사례를 통해 한국기업들의 성공적인 중국진출에 관하여 조사 분석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1. 베이징현대의 발전 현황
1) 경영이념
2) 스피드 경영
3) 품질경영
4) 판매실적
5) 판매 및 서비스시스템
6) 협력업체
7) 발전계획
8) 사회환원
9) 사회적 명성
2. 베이징현대의 성공 노하우
1) 베이징현대 한중간의 상호 보완
2) 중국시장의 수요에 부응하는 제품
3) 고객만족의 경영이념
4) 시장 경쟁력
5) 고품격 서비스
- 본문내용
-
베이징현대의 경영이념
“세 개의 ‘최고’로 세 개의 ‘만족’ 창출”
철저한 경영으로 최고의 투자회수율 창출 – 주주 만족
편안한 분위기로 최고의 근무환경 조성 – 직원 만족
최상의 자동차로 최고의 삶 향유 – 고객 만족
고품격 서비스
1. 제품 서비스
판매서비스와 A/S . ‘4s’ 대리점과 지정 서비스센터 활용.
우수한 제품 서비스는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수익 증대에 유리.
2. 파이낸싱 서비스
유통업체의 경영개선 지원.
고객에게 신용대출의 편의를 제공함으로써 자동차 소비 촉진.
아직은 여건이 성숙되지 않았음.
3. 중고차 서비스
유통업체의 수익 증대.
자동차 유통망 확대.
신차 판매 촉진.
일부 장애요소 여전히 존재.
4. 렌트 서비스
렌트업체는 자동차 제조업체의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중요 고객.
렌트는 소비자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동시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효과가 있음.
자동차 렌트는 자동차 파이낸싱과 중고차 등 관련 서비스에 대한 파급효과가 큼.
5. 정보 서비스
제품정보,시장정보,중고차정보,자동차 유지보수 정보 등.
기타 각종 서비스와 접목해 부가 서비스 창출.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다수 활용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마케팅] 신라호텔의 SWOT, 4P 분석을 통한 문제점 해결방안 제안
- 호텔신라 보고서
- 헝그리잭스,버거킹마케팅,햄버거시장분석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디즈니의 픽사 기업인수 합병의 동기인수과정합병결과
- 월트 디즈니사 분석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