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웰빙 멀티플렉스 CGV 기업분석(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12 / 2019.12.24
- 10페이지 /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수업] 기말과제로 발표하여 교수님과 학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던 프리젠테이션입니다. 멀티플렉스 CGV를 대상으로 선정하여 웰빙을 선호하는 고객만족을 위한 마케팅포인트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I. What is Well-Being?
2. Inter-relation of Well-Being & Multiplex
3. Multiplex History..
4. Multiplex Cinema is now..
5. Future Multiplex is..
- 본문내용
-
Well-Being 의 특징
감성적(Emotional)이면서 이성적이고(Rational), 정체성이 강하며(Identity), 복합적(Fusion)
전통적 가치추구 기피현상
가치 판단의 기준 다양:'옳고/그름’→ ‘좋고/나쁨’
즐거움과 재미가 삶의 최고 가치
새롭고 동적인 것 선호
소비는 생활의 미덕
소비행위를 통해 자신의 정체성을 확립
Rational 이성+ Emotional 감정 = “Remotional”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자료 다수 수록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