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화장품시장 마케팅과 소비자행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24 / 2019.12.24
- 13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화장품 시장
1. 세계시장
2. 한국시장
3. 한국 여성의 피부 고민
Ⅱ 시장 마케팅과 소비자 행동
1. 스타마케팅
2. 저가정책 마케팅
3. 타겟 마케팅
4. 소비자 행동
Ⅲ 실례
1. 엔프라니 : 20 대여 영원하라
2. 에퓨 : 천사를 찾았다…
Ⅳ 남성 화장품
- 본문내용
-
Ⅰ 화장품 시장
1. 세계 시장
세계 화장품 시장의 규모는 2001년도 기준으로 약 100조원이 넘는 것으로 집계되고 있다.
유로모니터의 자료에 의하면 지난 2000년도 세계 화장품시장의 성장률은 지역별로 차이는 있으나 약 2.2%로 집계된다. 세계 최대의 시장인 미국은 연평균 3∼4%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유럽과 일본은 2% 내외의 저 성장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2000년도의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지역은 무려 8% 성장을 한 것으로 조사되어 세계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으로 분석되고 있다. 실제로 많은 전문가들은 향후 5년간 아시아 지역의 성장률은 최소한 5% 이상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또한 중·남미 시장 역시 오랫동안의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연 평균 6% 안팎의 높은 성장률을 나타내고 있다. 이러한 통계 자료들은 아시아 및 중남미 지역이 전 세계 화장품시장의 성장을 견인하는 지역임을 단적으로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세계 시장의 중요 움직임 4가지는, 중요성이 대두되는 현지화 전략, 무너지는 시장장벽, 고기능군 상품의 성장, 자연주의 컨셉 강화 이다.
자료평가
- 화장품 관련해서 아주 유용한 정보였습니다^^
- junho9***
(2009.11.16 15:35:0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