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에게 좋은 인식을 심어주고 있다. 이렇듯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기업으로서 현재의 휴대폰 시장에서의 독보적인 자리까지 도달하기에 어떠한 과정이 있었으며, 그러한 영향력을 끼친 마케팅들은 무엇이 있었는지, 그 마케팅의 분석을 통해 애니콜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한다.Ⅱ본론 1. 애니콜 브랜드 연혁 * 1993년 휴대폰 사업 진출* 1994년 ‘애니콜(Anycall)브랜드 출시, 삼성애니콜 첫 모델(SH-770)등장 ’한국지형에 강하다‘컨셉
삼성 Anycall에 거는 기대도 크다고 할 수 있다. 세계 모바일 폰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세계 시장을 누비고 있는 삼성 Anycall의 성공 전략을 고찰하고 향후 발전 방향에 대해 모색하는 것은 모바일폰의 미래를 내다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Ⅱ. 중국 휴대폰 시장분석 by 3C analysis1. Customer (중국시장 소비자의 문화적 특성)규모와 성장잠재력이라는 측면에서 중국이 매우 큰 시장임에는 틀림없다. 그러나 중국은 계획경제체제에서 시장경제체제로의 전환기에
애니콜은 한국산이며 디자인력, 품질력이 탁월한 고가품만을 중국 시장에 내놓고 있기 때문이다. 이 결과 삼성 애니콜은 중국에서 가장 가격대가 높은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품귀현상이 나타날 정도로 인기가 있다. 동양인의 감각에 맞는 패션성까지 가미되어 ‘신분의 상징’으로 여겨질 정도로 뛰어난 브랜드력을 나타내고 있다.2) 미국 - 핸드폰의 BMW미국지사 마케팅 담당인 랜디 스미스 부사장은 삼성 핸드폰의 브랜드 전략을 한마디로 `BMW 전략`이
애니콜 (Anycall)목 차Ⅰ. 서론1. 선정동기2. 애니콜에 대해Ⅱ. 본론1. 애니콜의 시장 진입 2. 애니콜의 SWOT 분석3. 애니콜의 4P4. 애니콜의 STP 전략Ⅲ. 결론- 앞으로의 전망AnycallⅠ. 서론1. 선정동기“이 세상 최고의 브랜드는 당신입니다.”삼성전자의 대표적인 브랜드 마케팅 사례 중 하나로 꼽히는 위의 광고카피문구 같이 글로벌 업체로 성장한 삼성 전자를 논하는데 있어 ‘삼성’브랜드 가치의 상승을 위한 그간의 노력을 빼놓을 수 없다. 글
삼성전자 AnyCall의유럽시장 진출분석-목 차-Ⅰ. 서 론1. 기업선정 이유2. 삼성전자 및 애니콜 소개Ⅱ. 본 론1. 삼성 애니콜의 유럽시장 진출배경(1) 이동통신 서비스시장 분석(2) 경쟁사 분석(3) 환경 분석 2. 삼성 애니콜의 SWOT 분석(1) 강 점(2) 약 점(3) 기회요인(4) 위협요인3.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1) STP 전략(2) 마케팅 믹스(4Ps)(3) 글로벌 마케팅 전략Ⅲ. 결 론1. 애니콜 유럽시장 진출 성공요인2, 애니콜 유럽시장 진출의 한계점 및 향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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