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삼성 SDI 완벽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8 / 2019.12.24
  • 6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     론
Ⅱ. 본     론
삼성SDI개관
경영주체론
거시경영론
경영전략론
경영조직론
기능관리론
사람관리론
본문내용
언제나 한 발 앞선 기술개발과 최고품질의 제품생산으로 업계를 리드하는 기업
고객과 주주들을 위해 투명한 경영을 펼치는 기업
21세기 진정한 디지털 세상의 글로벌 리더로서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

미래형 디스플레이와 모바일 에너지, 신소재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

Mobile Display는 Mobile 통신환경의 급속한 발전을 기반으로 한
휴대폰의 Multimedia 化 가속에 따른 PMP 等 다양한 모바일 기기의
출시에 따라 지속적인 성장세가 기대되며, 이에 따른 Display의 고급화
요구 증가로 차세대 유망 Display인 AMOLED의 상용화 진전 및 기존
TFT-LCD와의 경쟁이 본격화 될 것으로 전망됨.

PM OLED는 휴대폰 外部窓用 중심에서 內部窓用 및 신규 Application用
(MP3用 等)으로 시장이 확대되고 있으며, AM OLED는 주요 업체들의
중소형 제품(PMP, 휴대폰 等) 출시를 시작으로 '06년 이후에 시장이
본격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됨.

최근 리튬이온 2차 전지는 주 Application인 휴대폰, Note PC의 급격한
수요 증가와 MP3P, PMP 등 신규 IT 제품의 출현 등으로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고성장이 예상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분석] 삼성SDI 기업조사
  • 목차1. 기업 분석 배경- 세계 시장의 1위 - 놀라운 기술 개발 2. 소개- 기업 소개 - 연혁 - 대표이사, 경영진 - 사업전략- 매출현황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사업부 구성 - 해외 산업 현황- 삼성 SDI VS 삼성전자3. 기업 분석- value chain - 5 Force Model 분석 - SWOT 분석4. 디스플레이 산업 현황과 전망 5. 성공요인- 인적 자원 관리- 기술력- 6시그마를 통한 품질경영- 대표적 성공전략인 ERP6. 발전 방향 1. 기업 분석 배경           -세계시장에서의

  • [MIS 경영정보시스템] 삼성SDI의 ERP 도입 사례
  • MIS 최종 보고서삼성SDI의 ERP 도입 사례목차1. 서론 - ERP는 과연 모두가 이용가능한 효율적인 BPR의 수단인가? 2. 본론 – 산업분석, 시장분석, 기업분석, 정보시스템 분석1) 산업분석 A. 산업의 정의:디스플레이 산업 B. 산업의 가치사슬 C. 전․후방 연관산업 D. 경쟁 환경 분석 2) 시장분석 - 시장 구조 파악 3) 기업분석 - SWOT 분석 4) 정보시스템 분석 A. ERP 도입배경 B. 도입과정 C. 사용현황 D. 성과 및 성과의 평가 5) 삼성SDI의 미래 A. 현재의 사업

  • 삼성그룹 분석 및 경영전략, SWOT분석,시장분석 삼성전자 및 제품군별 SWOT분석 보고서 [1부]
  • 삼성전자 사례분석 보고서- -사례분석 보고서-1-- CONTENTS -Ⅰ.서론1. 삼성그룹 연혁2. 삼성전자 연혁3. 삼성그룹 기업별 국내외 시장 상황 및 기업별 시장분석Ⅱ.본론 1. 삼성그룹의 SWOT분석2. 삼성전자의 SWOT분석3. 삼성전자 제품군별 경영환경 분석4.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SWOT 분석5.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경영전략6.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국내외 주요 경쟁자1) 국내외 주요 경쟁사2) 주요 경쟁사들의 전략3) 주요 경쟁사들에 대한 대응전략

  • [경영학원론] 삼성SDI의 기업경영 시스템 분석
  • 기업인 삼성SDI의 기업경영 시스템 분석의 통해 삼성SDI의 성장 원동력을 알아보고 문제점 및 대안을 도출해 보도록 하겠다.Ⅱ. 본 론1. 삼성 SDI 개관(1) Final Goal더 나은 미래 세상을 조성미래형 디스플레이와 모바일 에너지, 신소재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디지털 디스플레이의 세계적 이름, 삼성SDI.삼성SDI는 현재 디지털 디스플레이와 에너지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37인치에서 세계 최대 크기 102인치에 이르는 PDP와 디스플레이의 역사이자 혁명이라고

  • [경영학] 삼성SDI 기업 분석
  • 삼성SDI 기업 분석*목차1. 연구방향2. 일반현황분석3. 기업환경분석(외부환경)4. 조직능력분석5. 경영자분석6. 조직구조분석7. 전략적 이슈 분석8. 기타요인 분석9. 삼성SDI의 미래위험요소와 대처방안1. 연구방향1) 일반현황분석- 디지털 디스플레이 및 2차 전지산업을 분석한다.- 삼성SDI 각종 매체(TV,신문,인터넷)를 통한 제품광고/기업이미지(CI)광고를 접해본다.2) 환경분석- 삼성SDI의 외부환경의 변화를 분석하고 외부환경에 의한 기회와 위헙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