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사례] 직무 역량 기반의 삼성SDS Prowa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27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사례 : 직무역량 기반의 SDS Proway
I. Intro
1. 삼성 SDS 소개
2. 삼성 SDS 선정 이유
II. 직무역량 기반의 SDS Proway
1. 추진 배경
2. 과제도출 및 진행 경과
3. 과제별 세부 시행 방안
3.1. 경력관리
3.1.1. 표준 성장경로 설계
3.1.2. 직무 역량 단계
3.2. 승진관리
3.2.1. SCP
3.2.2. SCP의 역할, 책임, 선발절차, 보상
3.3. 교육 훈련 관리
3.3.1. 직무교육 프로세스
3.3.2. 직무 역량개발, 평가연계 프로세스
4. 요약
III. SDS Proway의 성과 및 제안
1. 성과
2. 제안
IV. 한국 승진관리 이슈 및 전개방향
1. 이슈
2. 전개방향
- 본문내용
-
I. 서론
1. 삼성 SDS 소개
삼성 SDS는 공공, 금융, 제조, 서비스업 등 각 산업 분야에 비즈니스 전략, 응용 소프트웨어, IT 인프라 등의 정보기술과 솔루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Database 기반 IT 솔루션 업체이다.
1985년에 설립된 삼성 SDS는 경부고속철도 요금징수시스템(AFC), 한국은행 보안 ․ 백업 시스템, 한국전력 원자력 연료 통합정보시스템 (ERP, MIES 등), 서울대학교 대학종합 정보시스템, 인천국제공항 운항정보 안내 시스템(FIDS) 등 국가적 주요 프로젝트들을 성공적으로 설계, 정착시키면서 국내 최고의 IT 솔루션 업체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2005년 매출 2조원을 달성한 삼성 SDS는 고객 선도능력을 바탕으로 앞으로 다가올 유비쿼터스(Ubiquitous) 시대를 리드한다는 비전을 가지고 2007년에는 매출 4조원, 2010년에는 매출 8조원 달성을 세부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새로 고안한 앰블램 U-Creator는 창의적 발상으로 고객의 풍요로운 미래를 구현하고자 하는 삼성 SDS의 의지가 담겨 있다. 여러 프로젝트를 통해 축적된 노하우, 다양한 상황과 조건을 만족시키는 기술력과 전문성, 복잡한 문제의 해결책을 찾아내는 창조력, 정보를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공유하는 안정성을 바탕으로 IT 기술을 통한 보다 편리한 생활, 안전하고 즐거운 삶, 경제적인 삶이 조화를 이루도록 하고 있다.
- 참고문헌
- <월간 인사관리>, 승진․승격제도의 최근 동향과 트렌드, 김환일, 2006년 4월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