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패밀리 레스토랑 T.G.I.FRiDAYS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23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hapter 1. 서론

Chapter 2. 기업분석

Chapter 3. 외부, 내부환경분석

Chapter 4. SWOT 분석

Chapter 5. STP 분석

Chapter 6. 7P

Chapter 7. 설문지, 서비스경험

Chapter 8. 향후 마케팅전략
본문내용
서 론

패밀리 레스토랑의 정의

가족동반 고객을 겨냥한 전문 외식업소로서 가족단위의 외식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편안함을 느끼며 식사할 수 있는 식당

미국에서의 일반적 의미로의 패밀리 레스토랑은 10달러 이하의 메뉴들로 이루어져 있고 목표 고객은 29~49세까지의 가족을 중심으로 한 최소한 2인 이상이 이용할 수 있는 음식점

패스트푸드와 스페셜 레스토랑을 혼합한 형태로 볼 수 있으며, 프랜차이즈로 운영되고 있는 T.G.I.FRiDAY’S가 대표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마케팅 사례 비교 분석(A+)
  • 목 차I. 서 론 1. 연구 목적 2. 서비스와 서비스마케팅이란? Ⅱ. 본 론 -베니건스와 TGI프라이데이 비교 분석- 1. 기업소개2. 서비스 마케팅전략 분석 3. 외부환경분석4. 4P 분석 5. STP 전략 분석6. SWOT 분석III. 결 론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마케팅 사례비교 분석 1. 연구 목적 2008년 현재 우리나라 패밀리 레스토랑은 외식문화의 발달과 함께 매년 수익률이 증가하고 있다. 우리나라에 들어온 패밀리 레스토랑중 가장 대중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곳이

  • [마케팅원론] VIPS(빕스) SWOT과 STP 전략 분석
  • 전략,마케팅전략빕스(VIPS)의 SWOT분석과 STP전략분석빕스의 개요CJ FoodvilCJ Foodvil의 경영방침VIPSVIPS의 특징VIPS의 연혁선정동기경쟁사 분석아웃백T.G.I.FRIDAY’S베니건스SWOT 분석STRENGHWEAKNESSOPPORTUNITYTHREATSTP 전략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빕스의 개요 >1.CJ Foodvil (CJ푸드빌)CJ Foodvil은 Food(음식)과 Village(마을)의 합성어로 자연적으로 형성된 마을에 사는 가족을 모시듯이 편안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국민 레스토랑을 꿈꾸는 CJ계열사인

  • [국제마케팅]T.G.I.F 패밀리 레스토랑 마케팅전략
  • T.G.I. Friday를 중심으로 마케팅전략과 앞으로 치열한 경쟁이 전개되는 상황에서 성장해 나가기 위한 T.G.I. Friday의 미래상에 대해서 알아보았다.Ⅰ. 서론1. 자료수집 방법 및 조사의 목표● 조사의 목표우리 나라의 외식사업은 괄목할만한 성장을 거듭하여 올해 30조원 규모의(한국식품개발연구원 전망) 산업으로 발전할 것으로 전망된다. 외식업 중에서도 패밀리 레스토랑의 단기간의 성장은 주목할 만하다. 이러한 패밀리 레스토랑업체들 중에서 가장

  • [마케팅성공사례]T.G.I Friday`s 마케팅전략 사례 분석
  • 목 차I. 서론- T.G.I Fridays 소개II. 본론1.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의 현황 2. T.G.I Fridays 마케팅 전략3. STP분석4. 마케팅믹스5. 경쟁사 분석6. TGI Fridays 와 베니건스의 마케팅 전략 비교7. 향후 T.G.I Fridays의 마케팅 전략8. T.G.I Fridays의 마케팅 대안 제시III. 맺는 글 T.G.I FridaysI. 서론1. T.G.I Fridays 소개국내 최초, 최대 패밀리 레스토랑,외식업계의 사관학교,일일 매출 세계 최고 기록 수립등 우리나라에서 가장 사랑받는 패밀리 레스토랑 TGI는 국

  • [패밀리레스토랑]패밀리 레스토랑(Family Restaurant) - TGI Friday’s 마케팅 전략
  • 마케팅 등 기업의 면모를 이루는 계기가 되었다.우리나라에서의 패밀리 레스토랑은 MIDSCALE레스토랑의 형태이며,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격대 및 메뉴 등의 레스토랑, 오락적 요소가 가미된 케쥬얼 다이닝 레스토랑을 포함하여 편의상 패밀리 레스토랑이라고 부른다.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의 현황브랜드명매출액(억원)증가율(%)점포수(개)증가율(%)99000199vs0000vs0199000199vs0000vs01T.G.I.F38060084057.940.012172141.723.5베니건스2864035504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