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교촌치킨의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20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마케팅원론 및 벤처창업론 발표자료로서 A+ 받은 자료입니다.
유용하게 쓰시기 바랍니다.
- 목차
-
Ⅰ. 서론
1.창업이란?
2.창업성공의 요건
3.교촌치킨을 선택한 이유
4.연구 목적
Ⅱ. 본론
1.교촌치킨에 대해
2.기업현황 및 비전(vision)
2. 교촌치킨과 B.B.Q의 비교
3.교촌치킨의 성공전략 분석
(1)환경분석 1)거시적 환경분석
2)미시적 환경분석
(2)SWOT분석
(3)SWOT분석에 따른 전략방향과 기본전략
(4)STP분석
(5)4P분석(가격, 제품, 유통, 촉진)
(6)발전방안
Ⅲ. 결론
- 본문내용
-
3.교촌치킨의 성공전략 분석
(1)환경분석
1) 거시적 환경 분석
☞ 사회 문화 환경
맞벌이 부부의 증가로 인해 변화된 Life style로 집에서 상을 차리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밖에서 간편히 해결하는 횟수가 늘어나면서 외식산업이 증가하고 있다. 또 예전과 달리 배 고품을 해결 하기 위해 밥을 먹기보다는 무엇이든지 때우면 된다는 식의 인식이 확산되면서 밥을 대신 할 음식들의 이용 횟수가 증가하고 있다.
.
.
.
.
.
.
2)미시적 환경 분석
☞ 경쟁업체
- 중소영세 브랜드의 난립 : 무분별한 가맹점 확장
- 매상 늘리기 위주 영업 : 복합메뉴 동시 영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