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혁신사례] 경영혁신 기법과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07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경영 혁신의 개념
2.경영 혁신 기법의 종류
3.경영 혁신 사례 – 현대백화점, 포스코, GE
4.마무리
- 본문내용
-
현대 백화점 - CRM
4.CRM 운영효과
아이클럽을 오픈하기 6개월 전과 6개월 후를 비교해 보면
유아/아동부문은 17%, 문화부문은 27% 고객수가 증가
이는 같은기간 전체 고객수가 12.5% 증가한 것 보다 훨씬 높은 신장률
- 혜택을 부여받은 우량 고객들은 거의 100%에 가까운 재방문률 보임.
- 참고문헌
-
장세진(2003), 경영전략사례집, 박영사
http://www.ehyundai.com/
한국마케팅 저널 제 2권 제 3호(2006.06)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에 관한 사례’
임재환(2006) SAMSUNG SDS Consulting Review, No.1, ‘6시그마와 경영 혁신 활동과의 연계 방안’
.14가지 경영혁신기법의 통합모델2 ,서울경제경영, 신철호,1999
한국경제신문 2004-6-3 기사
네이버 백과사전
삼성경제연구소 CEO Information 2004.7.28(제 461 호) 경영혁신, 불황탈출의 엔진
http://isl.yonsei.ac.kr/cyber/chapter10/02.html
Tong - 인생 뭐 있어~~님의 6 Sigma를배우자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