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분석] 엔씨소프트 vs 웹젠(WEBZEN) 재무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6 / 2019.12.24
- 4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 선정이유
2.기업 소개 및 연혁
3.각 기업의 재무제표
4.비율분석
5.ROI분석
6.종합지수법
7.원형도표법
8.삼각형분석
9.결론
- 본문내용
-
1.기업선정 이유
1996년쯤 PC방이 보급되기 시작하면서 우리나라에서는 게임이 폭발적
인 인기를 끌기 시작하였고 국내에서도 많은 게임 개발이 시작되었다.
이제 게임은 더 이상 아이들이나 하는 놀이가 아니라 일반적인 놀이문
화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IT산업을 키우고자 했던 정부의 적극적 인
지지와 국내의 인기와 대외수출 호조로 우리나라의 게임 산업은 계속
발전해 가고 있다.
엔씨 소프트와 웹젠은 우리나라 온라인 게임을 대표하는 기업 들이다.
두 기업은 온라인 게임 시장을 개척하고 대중화 시대를 열었으며 새로
운 문화현상을 만들어 내었다. 두 기업 모두 Massively Multi-Playe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