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국내 밀폐용기 락앤락 Lock & Lock 시장성공마케팅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4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환경
Ⅱ STP 분석
Ⅲ 4P's
Ⅳ 판매 후 고객관리
본문내용
하나코비

락앤락을 생산하는 밀폐용기 전문 기업

*1985 일본 국제화공과 기술 제휴로 국진화공 주식회사 설립

*1994 하나코비 주식회사로 상호변경

*1998 "LOCK&LOCK" 제품 출시

*2001 “LOCK&LOCK" LG홈쇼핑 9회 연속 매진기록,세계1위 TV홈쇼핑 QVC 미국 첫 방송 매진기록

*2002 락앤락 인터넷 쇼핑몰 정식오픈

*2005 밀폐용기 사용율 1위




I 환경

거시적 환경

사회 문화적 환경 -> 김치문화, 온라인 쇼핑몰시장의 확대, 여성 경제 활동 증가
경쟁적 환경 -> 외국 제품의 시장잠식
기술적 환경
-> 밀착형 씰링방식의 문제점, 기존 소재의 문제점

미시적 환경

① 고객 -> 실제 구매자 80%가 기혼 여성
② 경쟁사
-> 타파웨어, 러버메이드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락앤락 마케팅전략 및 향후발전방향
  • 마케팅 믹스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Ⅶ. 락앤락의 향후 전략에 대한 분석 (국내, 해외)Ⅷ. 인터뷰Ⅸ. 맺음말 Ⅹ. 부록 1. 설문지, 설문지 분석 2. 재무제표, 참고문헌Ⅰ. 서론1. 조사 목적 및 사례 선정 이유① 조사 목적 : 작은 중소 기업이 단일 제품 & 브랜드로 세계 시장을 석권할 수 있었던 사 례를 분석하고 성공 전략과 향후 전망을 알아본다.② 사례 선정 이유 1) 선택과 집중 : 주방, 욕실, 도시락 용기등 600여가지의 생활 용품을 생산해

  • [경영정책론] 락앤락의 성공 전략
  • 락앤락과 관련된 최근 신문 기사 51PART 1. LOCK & LOCK1. 서론조사 목적 및 사례 선정 이유99년「포천」지는 미국의 밀폐용기 타파웨어를 ‘20세기 최고의 상품’ 중의 하나로 선정한 바 있다. 하지만 이제 이러한 기록을 바꿔야 할 때가 됐다. 그 이유는 락앤락(Lock&lock)이란 아주 강력한 브랜드가 혜성처럼 등장해 전 세계 시장을 장악해 가고 있기 때문이다.락앤락은 국내 주부들 사이에서 99%라는 압도적인 브랜드

  • [국제마케팅] `락앤락`의 성공사례
  • 마케팅 등으로 국내 인지도 99%, 밀폐용기시장의 70%이상을 점유하며 밀폐용기=락앤락으로 브랜드 입지를 굳혔다.따라서 락앤락이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고 락앤락을 만든 (주)하나코비가 어떠한 기업인지 그리고 어떤 기술과 경영전략으로 세계 속에서 빛을 발하게 되었는지를 살펴보고자 한다. 2. 기업 소개 세계의 식탁을 LOCK&LOCK 속으로 이라는 목표를 내건 LOCK&LOCK. 현재 국내 밀폐용기 시장을 평정하고 전 세계 54개국으로 수출, 세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락앤락 LOCK& LOCK의 성공전략
  • 락앤락과 관련된 최근 신문 기사 51PART 1. LOCK & LOCK1. 서론조사 목적 및 사례 선정 이유99년「포천」지는 미국의 밀폐용기 타파웨어를 ‘20세기 최고의 상품’ 중의 하나로 선정한 바 있다. 하지만 이제 이러한 기록을 바꿔야 할 때가 됐다. 그 이유는 락앤락(Lock&lock)이란 아주 강력한 브랜드가 혜성처럼 등장해 전 세계 시장을 장악해 가고 있기 때문이다.락앤락은 국내 주부들 사이에서 99%라는 압도적인 브랜드

  • 락앤락 마케팅전략 케이스연구(락앤락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락앤락 중국진출 사례연구)
  • 락앤락 마케팅 사례연구< 목차 >1. 락앤락 기업소개2. 밀폐용기 시장분석(1) 국내 밀폐용기 시장 현황(2) 세계 밀폐용기 시장 현황(3) 밀폐용기 시장의 특성3. 락앤락의 성공전략4. 락앤락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락앤락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락앤락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