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국내 밀폐용기 락앤락 Lock & Lock 시장성공마케팅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4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환경
Ⅱ STP 분석
Ⅲ 4P's
Ⅳ 판매 후 고객관리
- 본문내용
-
하나코비
락앤락을 생산하는 밀폐용기 전문 기업
*1985 일본 국제화공과 기술 제휴로 국진화공 주식회사 설립
*1994 하나코비 주식회사로 상호변경
*1998 "LOCK&LOCK" 제품 출시
*2001 “LOCK&LOCK" LG홈쇼핑 9회 연속 매진기록,세계1위 TV홈쇼핑 QVC 미국 첫 방송 매진기록
*2002 락앤락 인터넷 쇼핑몰 정식오픈
*2005 밀폐용기 사용율 1위
I 환경
거시적 환경
사회 문화적 환경 -> 김치문화, 온라인 쇼핑몰시장의 확대, 여성 경제 활동 증가
경쟁적 환경 -> 외국 제품의 시장잠식
기술적 환경
-> 밀착형 씰링방식의 문제점, 기존 소재의 문제점
미시적 환경
① 고객 -> 실제 구매자 80%가 기혼 여성
② 경쟁사
-> 타파웨어, 러버메이드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