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마케팅전략] 태평양 아모레퍼시픽의 일본시장진출전략 연구(A+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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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평양 아모레퍼시픽의 일본시장진출전략 연구보고서입니다.
인터넷상의 짜집기를 일체 하지 않고 여러 조원분들과 함심하여
논문과 서적을 참고하여 상당한 노력과 시간을 들인 보고서입니다.
보고서점수 만점을 받은 레포트이니 만큼
귀하께서 레포트작성하시는데 큰 도움있으리라 생각됩니다..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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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일본 시장 진출 과정
2. 일본 화장품 시장의 특징 및 현황분석
3. 일본 시장 성공전략 분석
4. 앞으로의 방안
결론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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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본 시장 진출 과정
아모레퍼시픽은 ‘2015년 글로벌 TOP 10’이라는 목표를 정하였다. 2006년 하반기에도 경영계획인 ‘혁신과 성장(Growth through Innovation)’을 달성하기 위해 글로벌화 추진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글로벌 브랜드를 육성과 함께 아시아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해 해외 판매비중을 9%에서 13%로 확대할 계획이다. 또 일본 시장에도 진출해 아시아 ‘뷰티 크리에이터(Asia Beauty Creator)’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예정이다.
아모레 퍼시픽은 60여년 간의 노하우를 집대성, 동양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승화시킨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아시아 경제의 중심이자 상품선택에 까다로운 일본 고객의 공략을 나섰다. 지난 6월1일 도쿄 콘래드호텔에서 대표이사와 연구원 등 본사 관계자들, 그리고 현지 관계자와의 언론사 관계자, 오피니언 리더 등 3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일본 런칭 행사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아모레 퍼시픽의 우수성을 당당히 선보인 이 자리에는 예상을 뛰어넘는 많은 참석자들이 관심을 보임으로써 일본 시장에서의 순조로운 출발을 예감케 했다. 이어 7월 26일 오사카 우메다 한큐 백화점에, 8월 23일 도쿄 신주쿠 이세탄 백화점에 입점해 일본 고객들과의 만남을 시작했다. 신주쿠 이세탄 백화점은 화장품매장 매출액이 세계 1위인 백화점이며 우메다 한큐 백화점은 그 뒤를 바짝 쫓는 2위이기 때문에 70여개가 넘는 세계적인 화장품 브랜드들과의 본격적인 경쟁이 일어 날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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