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에이스침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8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 About AceBed
Ⅱ . Environmental Analysis (Growth Strategy)
Ⅲ . STP
Ⅳ . SWOT
Ⅴ . 4P
Ⅵ . Future
본문내용
About AceBed

회사명: (주)에이스침대
Ace Bed Co., Ltd.

주업종: 매트리스 및 내장
침대 제조

대표이사명: 안성호

목적사업

-가구제조 판매업
-부동산 매매업
-부동산 임대업
-침대, 가구 도, 소매업


Growth Strategy

마케팅 전략 목표 ▶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말라

1단계(1992-1999) ▶ 브랜드 정립기

2단계(2000-2003) ▶ 브랜드 발전기

3단계(2004-2006) ▶ 브랜드 강화기

So What?
1.장기적인 학습효과로 인한 시장 노하우
2.내부 인프라의 고도화 및 최적화
3.보다 고객이 원하는 양질의 제품개발
4.High quality and High Loyalty

>>>>>>>>>>>>>>>>최고의 가구기업 에이스침대
New Premium Line의 구축


STP

▶ "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침대는 과학입니다. 에이스 침대“

93년과 94년에 가장 성공한 광고


▶ 이 광고가 성공을 거두게 된 배경

→ 철저한 세분시장 분석덕분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괜찮아용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 hs0***
    (2014.01.17 01:37:56)
회원 추천자료
  • 에이스침대의 마케팅 전략 분석
  • 국내 가구시장 내 침대부문에서독보적 1위를 달리는 에이스침대의 마케팅 전략 분석본론4P 제품/가격유통/촉진본론시장세분화표적시장 선택포지셔닝2. STP 분석본론결론Contents서론조사목적주제선정배경기업소개전반적인 시장상황시장매력도 분석SWOT 분석1. 시장상황분석평가 및 제안3. 마케팅믹스분석 ‘웰빙’ 트랜드 “숙면”이 중요‘침대를 바꾸면 아침이 달라집니다’‘좋은 침대에서 숙면하지 않으면 수면 부족에 시달린

  • [마케팅] 에이스침대 SWOT 분석
  • 침대부분 1위, 고객만족경영대상 수상 - 다양한 모델 출시로 선택 폭 확장- 경영진은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려고 노력하고, 시장고객자사의 상황분석을 기반으로 마케팅 전략을 실행.- 높은 브랜드 파워.Weakness- 가격 경쟁력. 가격 면에서 주요 3사를 비교하였을 때, 에이스침대 > 시몬스침대 > 대진침대 순으로 에이스 침대가 제일 비쌈.- 패키지가구타사에 비해 주변 가구(협탁, 수남장, 화장대 등)의 가격이 비쌈. Opportunity - 보다 넓은

  • [마케팅] 에이스침대 분석
  • 한 유통 채널의 체계화통신판매 유통망 구축4. Promotion소비자 관심 유발 쟁점PR실행소비자 체험 프로그램 진행찾아가는 서비스Future매출액197019932006(매출액 변화 추세)5백억원1백억원1. 예상 매출액2. 현재 전략지속적인 품질 경영→ High Quality, High Brand power (Loyalty)2)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찾아가는 서비스*슬립샵3)유럽시장의 진출 3. 장기적인 전망▶ 차별화된 제품품질을 통한 경쟁우위 ▶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통한 경쟁우위

  • [소비자라이프스타일] 침대 구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 침대(한지선)로하스 연정침대(백수영)에이스침대(박미송)더 갤러리(오유정)까사미아(윤민선)라꾸라꾸(신은섭)뉴키즈 물침대(정원진)보루네오(유민하)리바트(이민희)기능강조 디자인강조저렴한 가격4. 조사방법1) 각 브랜드 홈페이지 조사 & 인터넷 자료 조사-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의 특징, 효과, 가격범위, 제품 설명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와 지식을 얻는다. - 제품의 광고나 홍보 등의 마케팅 전략을 어떤 방향으로 하고 있는지도 조사함으로

  • 프로모션관리4공통)포지셔닝전략 사용한 광고의 3개자료사진첨부하고 전략분석0
  • 마케팅 믹스를 구성해야 하는 것이다.5. 광고를 3개 골라 자료사진을 첨부하고 각 광고의 포지셔닝 전략을 분석1) 에이스침대 포지셔닝 전략제품 초기에는 단순히 편안하다 는 메시지를 주려고 했었지만 최근 들어 그들만의 스프링 방식인 포켓스프링 방식을 전략적으로 호소해왔다. 아래에 있는 가장최근의 광고에서 또한 그들만의 기술을 여지없이 잘 표현했다.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광고의 내용은 평온하게 세상모르고 자는 둔한 강아지가 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