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에이스침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8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 About AceBed
Ⅱ . Environmental Analysis (Growth Strategy)
Ⅲ . STP
Ⅳ . SWOT
Ⅴ . 4P
Ⅵ . Future
- 본문내용
-
About AceBed
회사명: (주)에이스침대
Ace Bed Co., Ltd.
주업종: 매트리스 및 내장
침대 제조
대표이사명: 안성호
목적사업
-가구제조 판매업
-부동산 매매업
-부동산 임대업
-침대, 가구 도, 소매업
Growth Strategy
마케팅 전략 목표 ▶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말라
1단계(1992-1999) ▶ 브랜드 정립기
2단계(2000-2003) ▶ 브랜드 발전기
3단계(2004-2006) ▶ 브랜드 강화기
So What?
1.장기적인 학습효과로 인한 시장 노하우
2.내부 인프라의 고도화 및 최적화
3.보다 고객이 원하는 양질의 제품개발
4.High quality and High Loyalty
>>>>>>>>>>>>>>>>최고의 가구기업 에이스침대
New Premium Line의 구축
STP
▶ "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침대는 과학입니다. 에이스 침대“
↑
93년과 94년에 가장 성공한 광고
▶ 이 광고가 성공을 거두게 된 배경
→ 철저한 세분시장 분석덕분
자료평가
- 괜찮아용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 hs0***
(2014.01.17 01:37:5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