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침대시장 분석 및 에이스침대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5.31 / 2017.05.31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국내 침대시장 분석 및 에이스침대 마케팅전략
- 목차
-
1. 거시환경분석 및 시장분석
2. 3C분석
3. SWOT분석
4. 핵심성공요소
5. 마케팅목표수립
6. STP
- 본문내용
-
현대사회에 스트레스 요인은 그대로 남아 있게 되면서 자신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웰 슬리핑(well-sleeping) 제품에 소비자들이 기꺼이 지갑을 열고 있다”
“양질의 수면이 정신 건강 향상에 직접적으로 연결된다는 점을 매체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인식하게 되면서 수면 관련 제품들에 관심을 많이 갖게 된 것”이라고 했다.
현재 수면 산업 시장에 대한 구체적인 규모는 집계되지 않았지만 수면 장애 환자들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으며 수면 전문 클리닉 수 증가, 수면 관련 용품의 매출 급증 등으로 비춰볼 때 향후 잠재력이 큰 시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샘은 스위스 Remex社와 함께 국내 유일 7존 스프링을 완성하였고, 리바트 역시 이와 비슷한 몸의 압력을 분산하는 7존 매트리스를 판매하고 있다.
중저가 브랜드에서의 매트리스 기술 발전은 ‘침대는 과학입니다.’라는 슬로건을 가진 에이스에게는 기술적 위협으로 이어질 수 있다
에이스침대의 특징
- 국내시장에서 전통있는 침대기업으로서 60년의 역사
- 뚝심있는 품질경영으로 침대기술 및 품질분야의 최고의 명성
- 국내 침대시장 점유율 1위
- 침대는 과학이라는 차별화 된 이미지의 선두 주자
자료평가
- 그럴저럭 쓸만합니다.
- kihyun5***
(2017.11.12 17:51:4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