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침대시장 분석 및 에이스침대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5.31 / 2017.05.31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국내 침대시장 분석 및 에이스침대 마케팅전략
목차
1. 거시환경분석 및 시장분석
2. 3C분석
3. SWOT분석
4. 핵심성공요소
5. 마케팅목표수립
6. STP
본문내용
현대사회에 스트레스 요인은 그대로 남아 있게 되면서 자신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웰 슬리핑(well-sleeping) 제품에 소비자들이 기꺼이 지갑을 열고 있다”

“양질의 수면이 정신 건강 향상에 직접적으로 연결된다는 점을 매체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인식하게 되면서 수면 관련 제품들에 관심을 많이 갖게 된 것”이라고 했다.

현재 수면 산업 시장에 대한 구체적인 규모는 집계되지 않았지만 수면 장애 환자들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으며 수면 전문 클리닉 수 증가, 수면 관련 용품의 매출 급증 등으로 비춰볼 때 향후 잠재력이 큰 시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샘은 스위스 Remex社와 함께 국내 유일 7존 스프링을 완성하였고, 리바트 역시 이와 비슷한 몸의 압력을 분산하는 7존 매트리스를 판매하고 있다.

중저가 브랜드에서의 매트리스 기술 발전은 ‘침대는 과학입니다.’라는 슬로건을 가진 에이스에게는 기술적 위협으로 이어질 수 있다

에이스침대의 특징
- 국내시장에서 전통있는 침대기업으로서 60년의 역사
- 뚝심있는 품질경영으로 침대기술 및 품질분야의 최고의 명성
- 국내 침대시장 점유율 1위
- 침대는 과학이라는 차별화 된 이미지의 선두 주자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그럴저럭 쓸만합니다.
  • kihyun5***
    (2017.11.12 17:51:47)
회원 추천자료
  • 에이스침대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이스침대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경쟁사분석 PPT
  • 01. 에이스침대 기업선정 이유02. 에이스침대 기업소개주요생산제품기업이념연혁수상내역사회공익활동연구역사 및 지적재산권기술력재무구조시장점유율03. 에이스침대 마케팅전략SWOT 분석-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4P분석-제품(Product)-가격(Price)-유통(Place)-촉진(Promotion)B2B 마케팅B2C 마케팅04. 경쟁사분석레이더스크린모델 시몬스대진CONTENTS수많은 업계 최초 수상침대는 가구가 아니라는 기발

  • 마케팅 전략-장수돌침대
  • 분석구 분설 명경쟁자 분석(Competitor Analysis)ㆍ현재 경영자: 온돌침대 회사(Ex 장수온돌침대)ㆍ잠재 경쟁자: 매트릭스 대기업(Ex 시몬스, 에이스)ㆍ경쟁자의 시장지위: 현재 온돌침대 국내 시장점유율 1위 기업IEC국제 표준안 채택, KC인증, 품질경영시스템도입, 기술혁신 중소기업선정 등ㆍ경쟁우위 기업의 강점과 약점(장점) - IEC국제 표준안 채택(내수시장 확대와 수출시장 중소기업 수출경쟁력 확장)- 마케팅 기법 우수(CF : 별이5개)- 사후 A/S 및

  • [소비자라이프스타일] 침대 구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 침대(한지선)로하스 연정침대(백수영)에이스침대(박미송)더 갤러리(오유정)까사미아(윤민선)라꾸라꾸(신은섭)뉴키즈 물침대(정원진)보루네오(유민하)리바트(이민희)기능강조 디자인강조저렴한 가격4. 조사방법1) 각 브랜드 홈페이지 조사 & 인터넷 자료 조사-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의 특징, 효과, 가격범위, 제품 설명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와 지식을 얻는다. - 제품의 광고나 홍보 등의 마케팅 전략을 어떤 방향으로 하고 있는지도 조사함으로

  • 에이스침대 마케팅 전략
  • ● 목 차 ●Ⅰ. ACE 개 요1. 들어가기 전에2. ACE 침대에 대한 이해가. ACE침대의 기업이념 나. CEO경영철학 및 비전 미션의 구체적인 실천노력Ⅱ. ACE 과 거1. ACE 침대의 이미지 변신전략 배경Ⅲ. ACE 현 재1. 경쟁분석가. 외부상황1) 국내 가구 시장의 현황2) 국내 침대 시장의 현황3) 종합적인 침대소비자의 성향분석(ACE vs 시몬스 vs 대진)나. 내부상황1) ACE 침대2) 경쟁자 분석다. SWOT분석2. ACE 침대의 현재 마케팅 전략 핵심 가. Positioning Map나. ACE 침대

  • 마케팅원론 사례조사 - 그린 마케팅(유한 킴벌리), CI전략(KT&G), STP전략(에이스 침대)
  • 마케팅 전략의 가장 큰 축S: 시장세분화로서 큰 규모의 이질적인 시장을 작은 규모의 동질적인 시장으로 나누는 것T: 세분된 시장을 평가하고 그 중에서 회사가 공략해야 할 세분시장을 선택하는 과정P: 소비자의 마인드에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차별화된 특정한 위치를 차지하게 하는 것으로, 결국 전략적 위상정립은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지각을 뜻함Logo www.themegallery.com에이스 침대의 STP전략합리적 이미지의 박상원을 기용하여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