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산소주 커뮤니케이션 전략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15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소주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점하고 있는 참이슬에 맞서 산소주의 판매촉진과 마켓쉐어 증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안입니다.
구체적으로 20대 대학생을 타켓으로 그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컨셉을 정하고 광고시안과 산소주를 접할 수 있는 각종 커뮤니케이션 전략안을 도출해 보았습니다. 특히 발표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 화면구성에 많이 신경썼기 때문에 간결하면서도 깔끔한 화면디자인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1. TARGET 설정
1) 왜 대학생인가?
2) 대학생들에게 ‘산’ 문화를 만들어주겠다.
2. 커뮤니케이션 컨셉
1) 산 맛들이기를 위한 우리의 컨셉
2) Impression - 반갑습니다. 신입생입니다.
3) Brave - 아름다운 고백 - 취중진담
4) Control - It's my life
3. SP전략
1) 산으로 MT를 가려는 대학생에게 엠티 경비 지원
2) 사랑을 고백할 수 있도록 서포터 역할을 해주는 이벤트
3) "산" 존 만들기
4. PR전략
1) "산" 맛 길들이기
2) PPL 기획
3) www.soju.co.kr 활성화
4) "산" 으로 MT 가자
5) 취중진담
6) "산과 사람" 행사 기획
- 본문내용
-
커뮤니케이션 전략
Objective : “산” 맛 길들이기
Concept : 산 문화 길라잡이
Target : 대학생
Publicity : 공격적 마케팅에 대한 News release
각 일간지 유통 단신 공략
일간지 문화면 공략
메트로 공략
Objective : www.soju.co.kr 활성화
Target : 20대 대학생
Plan : 방법 : 기존 홈페이지의 커뮤니티 활성화를 통해 “산” 문화 길라잡이의 MAIN으로 구성
내용 : 대학생 관심분야의 컨텐츠로 구성
(패션, 영화, 여행, 헤어, 운세, 트렌드, 쇼핑 등)
“산” 맛 길들이기 관련 행사에 인센티브 제공
Publicity : 기획기사 ; 대학가 유명 술집, 맛있는 안주집과 연계
대학생 타겟 마케팅 사이트와 배너광고 교환
기획기사 : www.soju.co.kr (묶음기사)
기획기사 : <참신한 접근! 산을 좋아하세요?>
Objective : "산” 으로 MT 가자
Target : 20대 대학생
Plan : 산으로 MT 가려는 대학생들에게 경비를 지원
이벤트 마련 및 상품제공(산)
대학생들의 입소문 마케팅 공략
Publicity : 5대 스포츠신문 공략
마케팅, 문화, 사회면에 기사화
공모하는 방안 제시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자료 다수 수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마케팅전략분석과 롯데리아 문제점분석및 극복전략/롯데리아 경쟁사분석과 롯데리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직무분석] 퍼스널 트레이너(스포츠 강사) 직무분석
- 스포츠 경영학의 학문적 체계, 교육목표와 한국(우리나라)과 북미 스포츠 경영학의 동향
- 일렉트로룩스(Electrolux)의 인수합병(M&A)사례와 시사점
- 브랜드 의사결정과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