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고가 남성복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27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심히 만든 자료입니다.
많은 사이트와 정보수집등 정말 열심히 했습니다.
성적은 당연 A+이구요.
목차
Ⅰ. 들어가는 글

Ⅱ. (주)한섬의 M/V
1. Mission
2. VISION

Ⅲ. 환경분석
1. Customer
1) 설문조사 분석
2)소비자 구매 성향 변화
2. competitor
1) 휴고 보스
2) PRADA
3) DKNY
4) 경쟁사 분석 종합 및 결론
3. company
1) SWOT분석
2) 핵심역량
3) 조직구조
4) 규모

Ⅳ. STP
1. 시장 세분화
2. 세부시장 설정

Ⅴ. GOAL/OBJECTIVE

Ⅵ. ACTION PLAN
1. 마케팅 전략안
2. 4P`s
3. 기타 판매전략

Ⅶ. 결론
본문내용
본문
Ⅰ. 들어가는 글.
한국경제는 지난 1997년 말 IMF 관리체제를 최저점으로 꾸준한 경제 개혁과 IT산업의 괄목할 만한 신장, 내수 경기 회복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국제 신용 평가사인 Moody's는 금년 3월에 한국 국가 신용 등급을 종전의 Baa2에서 A3등급으로 조정하여 외환위기 이전 수준인 A등급을 회복하였다. 이는 그 동안 한국의 지속적인 구조조정 추진과 건실한 거시 경제 운용을 높이 평가한 결과이다.
이같은 대내외적인 긍정적 평가와 함께 수출이 증가세로 반전되어 경제 성장의 3대축인 소비, 수출, 투자가 모두 증가세를 보이고 있어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경기 회복이 진행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러한 경제 환경속에 현재 한국의 패션 시장은 경기의 불확실성, 급변하는 소비자 테이스트, 유통 채널의 다각화로 인해 보다 치열한 시장 경쟁체제가 전망된다. 또 불안정한 시장 상황에 따라 공격적 시장 확장보다는 시장내 점유율 확보 및 미래를 위한 투자 젼략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것이 필요할 것으로 본다.
시장 변화에 대응해 생산자 중심에서 고객 중심으로, 매출 규모 위주에서 수익성 위주로, 불륨형 브랜드에서 캐릭터가 분명한 개성있는 브랜드로 선택과 집중 전략이 요구되고 있다. 또, 패션업계 전반에 걸쳐 제품력 강화, 효율적 유통망 집중 지원, 고정 고객 유지 및 객단가 확장을 위한 전략이 추진되고 있으며 시장 변화와 함께 패션 유통채널이 다각화되고 있다. 직장보다 가정, 공동체보다 개인, 결혼보다 독신 문화 선포, 가격대비 제품력 지향, 나만을 위한 라이프 추구 등은 소비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젊은층 맞춤의류판매 창업 사업계획서 ppt(의류판매창업계획서, 의류판매사업계획서, 사업개요, 마케팅전략, 생산계획)파워포인트
  • 고 등 홍보매체 사용.중고가~고가 (맞춤복의 재질, 종류에 따라 가격이 차이가 있음.)20~30대 여성,남성. 희소성 있는 의류를 원하는 고객.여성복, 남성복, 캐주얼류. (기타 악세서리 등)2. 경쟁자 분석고가 ~ 초고가개인 브랜드가 많음.베이직한 디자인,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타일이 대부분.소량생산.유명한 디자이너, 장인들이 직접 제작.각 브랜드 마다 다른 개성이 있으므로 희소성이 크다.고객별로 원하는 디자인, 사이즈의 옷을 제작.한 번 사면

  • [사업계획서] 정장대여업 사업계획서
  • 사업 계획서- 목 차 - Ⅰ. 사업개요 1. 사업명2. 사업형태3. 창업동기4. 창업목적 5. 사업 향후 계획Ⅱ. 사업계획 1. 입지2. 제품3. 시설 및 생산계획4. 시설 및 제품관리 5. 재무6. 마케팅7. 인력계획Ⅲ. 사업분석 1. SWOT 분석 ♣ 참고문헌Ⅰ. 사업 개요1. 사업명1) 사업계열(명): 정장대여업2) 기업명 : Beauty palm3) 로고 뷰티팜 로고 20대가 타겟층이기 때문에 강렬한 느낌을 주며 활기차고 정열을 느낄 수 있는 레드, 바이올렛

  • [패션 사업계획서] 한국 문화상품 한국패션 사업계획서
  • 고 있다. 한국 패션 상품을 어떻게 하면 대중적이고 상품성 있는 브랜드로 런칭할 수 있는가에 초점을 맞춘 것으로서 이러한 시류와 부합한다고 볼 수 있다. 우리는 지금껏 한국 문화상품에 대한 진부하고 고루한 고정관념을 탈피하여 젊은 세대의 취향에 맞는 발랄하고 재미있는 브랜드 ‘000의 사업 계획서를 제안해 보도록 하겠다. ‘패션 상품 유통론’ 수업인 만큼 마케팅 전략 뿐 아니라 유통부분에 좀 더 주안을 두었다. 2. 시장 분석 2.1 트렌드

  • [사업계획서] 웰빙 과일도시락
  • 『 ♡Love fruit♡ 』 -웰빙 과일도시락-과목명지도교수제출일2007년 6월 14일제출자목차 1. 사업계획서 요약 2. 산업분석1) 시장분석2) 경쟁자분석3. 사업설명서1) 메뉴소개2) 서비스3) 인테리어4) 제품구성5) 주 고객층6) 입지선정4. 마케팅계획1) 가격정책2) 광고 및 판촉3) 경쟁전략5. 조직계획6. 위험의 평가-사업의 약점 및 대처방안7. 재무계획8. 소감1. 사업계획서 요약산업 고도화는 인간에게 물질적 풍요를 가져다 준 반면, 정신적 여유

  • [평생교육경영학] CNC 미용전문교육원 사업계획서
  • - 평생교육경영학 -CNC 미용전문교육원 사업계획서< 목 차 >Ⅰ. 서론-미용전문교육의 필요성Ⅱ. 본론1. 기관소개(1) 기관명 정의와 기관의 역할(2) 비전(3) 목표2. 환경 분석(1) 소비자의 계층 분석(2) 미용 산업 종사자 수 변화 추이(3) 기회요인 분석3. 프로그램4. 마케팅(1) 극복해야 할 문제점(2) 문제점 극복을 위한 전략(3) 구체적인 경영전략 - ULTARI(4) “ULTARI” 사업계획의 기대효과Ⅲ. 결론 - 기대되는 효과< 기관 조직도 > 기관장-곽은혜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