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고가 브랜드 남성복 의류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16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들어가는 글

Ⅱ. (주)한섬의 M/V
1. Mission
2. VISION

Ⅲ. 환경분석
1. Customer
1) 설문조사 분석
2)소비자 구매 성향 변화
2. competitor
1) 휴고 보스
2) PRADA
3) DKNY
4) 경쟁사 분석 종합 및 결론
3. company
1) SWOT분석
2) 핵심역량
3) 조직구조
4) 규모

Ⅳ. STP
1. 시장 세분화
2. 세부시장 설정

Ⅴ. GOAL/OBJECTIVE

Ⅵ. ACTION PLAN
1. 마케팅 전략안
2. 4P`s
3. 기타 판매전략

Ⅶ. 결론
본문내용
Ⅰ. 들어가는 글.
한국경제는 지난 1997년 말 IMF 관리체제를 최저점으로 꾸준한 경제 개혁과 IT산업의 괄목할 만한 신장, 내수 경기 회복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국제 신용 평가사인 Moody's는 금년 3월에 한국 국가 신용 등급을 종전의 Baa2에서 A3등급으로 조정하여 외환위기 이전 수준인 A등급을 회복하였다. 이는 그 동안 한국의 지속적인 구조조정 추진과 건실한 거시 경제 운용을 높이 평가한 결과이다.
이같은 대내외적인 긍정적 평가와 함께 수출이 증가세로 반전되어 경제 성장의 3대축인 소비, 수출, 투자가 모두 증가세를 보이고 있어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경기 회복이 진행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러한 경제 환경속에 현재 한국의 패션 시장은 경기의 불확실성, 급변하는 소비자 테이스트, 유통 채널의 다각화로 인해 보다 치열한 시장 경쟁체제가 전망된다. 또 불안정한 시장 상황에 따라 공격적 시장 확장보다는 시장내 점유율 확보 및 미래를 위한 투자 젼략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것이 필요할 것으로 본다.
시장 변화에 대응해 생산자 중심에서 고객 중심으로, 매출 규모 위주에서 수익성 위주로, 불륨형 브랜드에서 캐릭터가 분명한 개성있는 브랜드로 선택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웰빙 과일도시락
  • 브랜드 덤핑의류 도소매 중심2~3층은 국내 유명브랜드 위주의 덤핑매장이 많이 있으며, 타 동대문 의류상가에서 사입해서 판매하기도 한다. 소매 또한 많이 이루어진다.19. 아트프라자20-30대 중반 여성의류 전문 도매 시장점포 수 약 500여 점포 20. 혜양 엘리시움여성복 도매 전문 상가총 500여 개의 점포가 모두 도매를 한다. 21. 테크노상가덤핑 의류 상가22. 청평화시장 재고 상품(여성복, 남성복, 가방 등) 중심점포 수 - 730여개 25. TEAM 204 96년 6월

  • 국내 패션시장 분석 및 국내 패션시장의 글로벌화
  • 브랜드 소개 1-2 아이디룩 History 2. 국내 패션 시장 조사 2-1 한국 패션시장 매출 분석2-2 한국 패션 시장 분야별 의류회사 매출 분석2-3 한국 패션 산업의 MD구성2-4 패션 회사의 업무 process2-5 국내 의류업체 조사 3. 국내 패션 시장의 글로벌화 3-1 글로벌화3-2 글로벌 브랜드의 한국 진출 사례 분석- 글로벌브랜드 ZARA를 중심으로3-3 국내브랜드의 글로벌 진출 제 3장 결론 참고문헌제 1장 서론 본 프로젝트을 맡은 조원들은 2010년 1학기 의류생산설계

  • [사업계획서] 정장대여업 사업계획서
  • 고취시켜 만족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Road map Road map도입기성숙기안정기추진 방향인지도 확보충성 고객 확보자체 운영 능력 확보수익 극대화별도의 법인으로서 체인망 구축서비스 전략저렴하고 정확한 서비스적정 가격의 정확하고 신속한 서비스서비스 품질 극대화고객과의 접점에서 고급화된 서비스 제공 Target 고객군면접, 졸업식이 있는 대학생대학생 및 직장인정장이 필요한 모든 여성5. 사업 향후 계획의류 대여업에서 상

  • 현대홈쇼핑의 역량개발전략
  • 사업뿐만 아니라 호텔, 급식사업, 종합유선방송, 홈쇼핑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으며, 2014년 6월 현재 13개 백화점을 운영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그룹 소속으로 (주)현대그린푸드, (주)현대홈쇼핑, (주)현대HCN 등 33개의 계열회사를 두고 있다. 2012년 말 기준 10조원의 매출액과 9천억원의 경상이익을 달성하며, 재계 그룹순위가 자산 기준 25위, 순이익 기준 13위권인 대규모 그룹으로 성장하였다. 현대백화점그룹의 회장을 맡고 있는 정지선 회장은 고(

  • 기업가 정신과 경영전략 -유니클로를 중심으로
  • 기업가 정신과 경영전략- 유니클로를 중심으로 -목 차 -1. 서론1.1. 기업가 정신2. 본론2.1. 기업소개 2.2. 야나이 다다시의 기업가 정신2.3. 유니클로의 경영전략2.4. 유니클로 경영의 문제점3. 결론◆ 참고문헌1.1.서론현재 대한민국 패션 시장은 쏟아져 나오는 SPA 브랜드에 의해 점령당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SPA란, Speciali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의 약자고 의류기획, 디자인, 생산, 제조 그리고 유통에서 판매까지 전 과정을 제조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