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마케팅조사]삼성노트북 SENS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15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조사] 기말과제로 발표하여 A+를 받았던 프리젠테이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조하시기 바라며 약 1개월의 준비기간동안 정성껏 만들었습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1. 상황 분석
1) 노트북 시장 분석
2) 대학생 소비자 분석
3) 제품 분석
장기 - 브랜드아이덴티티 전략
1) 브랜드 분석
2) 브랜드아이덴티티 설정
3) 브랜드아이덴티티 실행 프로그램
단기 - 판매확산 IMC 전략
1) 대학생 타겟 세분화
2) 커뮤니케이션 컨셉 설정
3) IMC실행 프로그램
- 본문내용
-
시장 상황
=> 외산 노트북 브랜드의 적극적인 가세 속에 예상되는 치열한 가격경쟁 극복
대학생 인식
=> 외산브랜드에 대한 선호의 극복과 저가에 대한 니즈 충족
1.대학생 타겟에게 적합한 명확하고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각인시켜 브랜드파워를 강화해야 함
2.노트북에 대한 대학생의 열망과 확산성을 적극 반영하여 실질적인 판매확산을 이뤄야 함
ㆍ외산 브랜드는 대체로 고급적이고 혁신적인 이미지
ㆍ국산 브랜드는 대체로 친근하고 신뢰적인 이미지
ㆍ기업의 이미지가 중요하게 작용
ㆍ센스는 전반적으로 가장 우수하나, ‘실용적’ 이미지가 약함
센스에 부족한 실용적인 이미지를 바탕으로
명확하고 차별화된 브랜드이미지 각인 필요
<중 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이미지화일 및 분석자료 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