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삼양의 위기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14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삼양라면의 등장배경
* 초기 마케팅 전략
* 과거 시장에서의 삼양
* 삼양의 위기 & 우지 파동
* 위기극복을 위한 삼양의 전략
* 현재 시장에서의 삼양
* 삼양의 발전방안과 결론, 제안
- 본문내용
-
1. 등장배경
`60년대 초 보릿고개와 경제난에 의한 서민들의 궁핍한 생활
`국내 식량대체 자원으로서의 라면의 개발
2. 초기 마케팅 전략
@ 마케팅에 있어서의 난관
쌀의 식생활에서 밀가루의 식생활로의 전환
라면의 인지도가 낮아 옷감, 실 , 플라스틱등으로 오해
@ 마케팅 전략
회사의 전직원과 가족들에 의한 직접 가두판매 전략
극장, 공원 등의 공공장소에서의 무료시식 전략(1년 이상)
1965년 혼분식 장려정책을 발판으로 대중화를 꾀함
라면의 염가 정책
(라면이라는 말이 섬유면사의 일종으로 오인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