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케미컬의 슈가버블에 대해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서 론
본 론
1.회사소개
2.STP분석
3.SWOT분석
4.4P전략
5.경쟁사분석
6.성공요인
7.문제점
8.발전방안
9.시사점
결 론
- 본문내용
-
서 론
그린 케미컬
먹을수 있는 세제
슈 가 버 블
외환 위기 이후 놀랄만한 실적
그린 케미컬의 슈가버블에 대해 조사
분석하기로 결정
본 론
1.회사 소개
(1)회사연혁
1999.03 ㈜그린케미칼 설립
2000.05 본사 이전
2002.07 무독성 주방세제 개발완료
2002.10 한국화학시험연구원 S마크획득
2002.11 무독성 주방세제 국내최초 S마크 획득
2004.11 ㈜삼양사와 국내 판매계약 체결
2005.07 ㈜S&B COREA 합병
2005.09 05년 소비자 웰빙지수 주방 세제부분 1위 선정
내수시장 확대를 위해 삼양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음
타 경쟁사 제품에 비해 고가격임에도 불구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
홈페이지의 활성화를 통한네트워크 마케팅으로 고객관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