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LGT LG텔레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7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상황분석
SWOT분석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목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크리에이티브 전략
매체전략
- 본문내용
-
*상황분석*
01. 이전 LG텔레콤의 고객항의 중의 하나였던 발신자 표시 서비스의 경우 새로 나온 통화요금제에는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다.
02. LG텔레콤은 고객의 다양한 생활 패턴에 맞추어 실질 혜택을 보다 더 강화하였다.
- 소량 사용자들을 위한 국내 최저 기본료에 휴일 할인까지 적용한 다이어트 요금
- 골든 타임대(19~24시)의 통화료를 할인한 표준 플러스
- 문자 사용량이 많은 청소년들을 위한 홀 플레이만의 문자 요율 인하
- 국내 최저 통화료를 지향하는 파워 9원
- 통화량이 많은 사용자의 선택의 폭을 넓힌 새로운 무료통화요금제
03 LG텔레콤은 다양한 할인 프로그램을 실시하여 LG텔레콤의 강점인 저렴한 가격을 강화하려고 하고 있다.
- 1년에 두달이 공짜 & 가족간 통화료 50% 할인되는 가족사랑 할인 프로그램
- 최대 40%까지 할인되는 LG텔레콤 약정 할인 프로그램
자료평가
- 유용한 자료입니다.
- s***
(2008.03.26 09:23:2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