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 스타벅스 감성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4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자료임;
목차
스타벅스 소개
국내 커피시장 분석
경쟁사 분석 ( Take-out 커피전문점 )
S.W.O.T 분석
STP 전략
5P(4P+people)마케팅 전략
성공 마케팅 ( 오감마케팅 )
본문내용
Strength

1. Take - Out 커피 전문점 시장의 선도기업
2. Brand 이미지
3. 오감마케팅
4. 커피의 Quality
5. 본사의 든든한 지원
Weakness

1. 일회 용품 사용
2. 과도한 미국 풍
3. 스토어 수의 급격한 증가
4. 비싼 가격
5. 비싼 관리비용

Opportunity

1. 고급커피 시장의 확대
2. 경제성장
3. 소비자들의 의식 전환
4. 커피 Quality에 대한 욕구 증가
5.커피시장 분활
Threat

1. 경쟁 심화
2. 불안정한 원두가격
3. 커피 문화에 대한 차이
4. 외국 문화에 대한 거부감(반미 감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 은유 광고가 브랜드 이미지와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에 미치는 영향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제목 : 은유 광고가 브랜드 이미지와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에 미치는 영향-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목 차1. 문제 제기 및 연구의 목적 1.1 문제제기    1.2 연구의 목적 및 방법     2. 이론적 배경 2.1 은유개념                   2.2 브랜드 이미지와 자아이미지   2.3 감성과 마케팅            3.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3.1 연구모형3.2 변수에 대한 정의 3.3 가설설정 4. 조사 설계 4.1 예비조사4.1.1 FGI 4.1.2 인

  • 세스코 CESCO 브랜드분석과 세스코 마케팅전략 분석및 세스코 경영전략과 향후나아가야할 방향,느낀점
  • 감성마케팅, 잠든 시장을 깨운다 = Emotional program」, 정보공학연구소, 2003☞ 김동범,「감성 세일즈 필드북 : 고객을 사로잡는 세일즈 친숙자료」, 거름, 2002☞ 김상범,「대한민국 웹 2.0 트렌드: 일상생활에서 부딪히는 웹 2.0의 모든 것」, 행복한나무, 2007☞ 다나까,아유미,「Web 2.0 marketing book : 웹 2.0 마케팅 생존 전략」, 길벗, 2007☞ 이준기,「웹 2.0 비즈니스 전략」, 시그마인사이트컴, 2006< 목차 >1. 서론1-1. 주제 선정 동기.1-2. 기업개요1-3. 기업연혁

  • [전략경영] 스타벅스 경영전략분석
  • 경상이익2,235,158,3892,126,506,521Ⅸ. 특별이익(손실)--Ⅹ.법인세비용차감전순이익2,235,158,3892,126,506,521Ⅺ. 법인세비용634,146,134598,514,863Ⅻ. 당기순이익 1,601,012,2551,527,991,658회사명: 주식회사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단위: 원)A. 스타벅스 진출이전의 한국 커피시장한국에서 커피 시장이 형성되기 까지는 많은 어려움이 있었던 것이 사실이다. 국내에서 커피 장사라는 것은 그저 물 장사의 일종으로 취급 되

  • [유통관리] 스타벅스코리아 유통전략
  • 감성 마케팅 5P

  • [국제경영] 스타벅스 아시아시장에서의 문제점 및 나아가야 할 방향
  • - 목 차 -Ⅰ. 서 론* 스타벅스 미국 본사 소개* 경영방침* 경영철학* 스타벅스 회장 하워드 슐츠 소개* 스타벅스 커피 연혁* 스타벅스 로고의 의미* 경쟁업체 분석* 스타벅스의 성적표Ⅱ. 본 론Ⅲ. 결 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