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대학생들의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 실태 및 기대요인과 만족도 간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0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문제 제기
2. 조사 개요 및 목적
3. 가설 설정
4. 조사방법 및 대상
5. SPSS14.0을 이용한 분석
6. 결과 및 제언
- 본문내용
-
2차 자료 수집 – 매출액 비교(2002년)
업체명 매출액(억원)
Outback Steakhouse 1000
T.G.I 850
Benniguns 760
Marche 670
VIP’s 400
Sizzler 150
Tonyromas 144
2차 자료 수집 – 매장수 비교(2006년 4월 현재)
<그래프>
2차 자료 수집 – 시장 상황 분석
시장 상황
올 패밀리레스토랑 시장규모
1조원대까지 확대 될 전망
서울시장은 포화 상태
지방 수요 새롭게 형성
외부 환경 변화
전체 식료품 지출액의 절반
외식비로 소비
주5일제 시행으로
주말 가족 외식 증가
1. 문제 제기
포화상태에 이른 패밀리레스토랑 시장
->특정한 수입이 없는 대학생들
->대학생들의 할인혜택을 얼마나, 어떻게 이용할까?
선택 시의 기대요인과 실제 만족도가 일치할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