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론] 성신제 피자 서비스 품질 개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9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업체 개요
2. 업체 선정 이유
- 문제점 제기
3. 문제 인식 및 도출 과정
- BLUE PRINT
- FISH BONE CHART
- 고객 접점 사이클
4. 도출된 문제점
5. 서비스 개선 방안
5. 결론
- 피드백 결과
- 앞으로의 방향 모색
- 본문내용
-
1. 업체 개요
"성신제“ NAMING BRAND
1998년 명동 1호 점 오픈
한국 고유의 피자 브랜드
‘ 건강을 토핑하는 사람들 ’
2006년 3월 35호 점 오픈
2. 업체 선정 이유
<그림>
<그래프>
3. 문제 인식 및 도출 과정
고객 접점 사이클
FISH BONE CHART
BLUE PRINT
4. 도출된 문제점
종사원의 문제
- 과도한 잡담, 서비스 멘트 부족
매장 시설의 문제 - 정리 정돈 부족
- 낡은 의자
- 위험요소 관리 미비
마케팅 문제 – 오픈 당시 및 지속적 홍보 부족
매장 지원의 부족 - 슈퍼바이저 제도 미비
- 내부 마케팅의 부재
- 서비스 교육 체제 미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