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마케팅, 부자마케팅의 개요] [VIP마케팅]부자마케팅과 부자의개념 및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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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VIP마케팅 -김영한 (책이있는마을 )책을 바탕으로
꾸며놓은 부자마케팅, 귀족마케팅, VIP마케팅의 서술식 전략입니다.

직접만든것이니 많이 활용하세요 ^^

직접만든것이니 많이 활용하세요 ^^ (중복위험절대X)
쇼보기에 에니메이션까지 넣었으니 발표시 바로 사용가능

목차
부자마케팅이란?

부자란?

부자에게 접근하기 등 알찬내용만 모았습니다.
본문내용
01부 한국의 부자를 잡아라
VIP(Very Important Person)마케팅
부유층을 대상으로 하는 포괄적인 마케팅 활동
부유층마케팅, 부자마케팅, 귀족마케팅등과 비슷한 의미

프라이빗 뱅킹(Private Banking)
VIP마케팅의 대표적 서비스
부자들의 자산을 관리 뿐 아니라 제품과 서비스판매를 위한 마케팅 전략

한 은행원의 VIP 고객의 모든 금융서비스 및 자산관리 서비스를 통합해서 제공하고 자문하는 역할
VIP 영업은 VIP고객을 발굴하고 VIP고객의 개별적인 필요를 파악하여 그들에게 적합한 상품과 서비스를 개인화 시켜 판매하고 서비스 하는 활동이다.

파레토(Pareto)의 법칙(2080법칙)
이탈리아의 토지 중 80%를 20%의 인구가 소유한다는 사실 발견(1906년)
우리나라 인구의 약20%가 부의 80%를 가지고 있다.

숫자상으로는 적지만, 거래규모는 크고 가격에 민감하지 않아 이익 창출에 미치는 영향력이 큼.
참고문헌
VIP마케팅 -김영한 (책이있는마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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