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마케팅, 부자마케팅의 개요] [VIP마케팅]부자마케팅과 부자의개념 및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26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VIP마케팅 -김영한 (책이있는마을 )책을 바탕으로
꾸며놓은 부자마케팅, 귀족마케팅, VIP마케팅의 서술식 전략입니다.
직접만든것이니 많이 활용하세요 ^^
직접만든것이니 많이 활용하세요 ^^ (중복위험절대X)
쇼보기에 에니메이션까지 넣었으니 발표시 바로 사용가능
- 목차
-
부자마케팅이란?
부자란?
부자에게 접근하기 등 알찬내용만 모았습니다.
- 본문내용
-
01부 한국의 부자를 잡아라
VIP(Very Important Person)마케팅
부유층을 대상으로 하는 포괄적인 마케팅 활동
부유층마케팅, 부자마케팅, 귀족마케팅등과 비슷한 의미
프라이빗 뱅킹(Private Banking)
VIP마케팅의 대표적 서비스
부자들의 자산을 관리 뿐 아니라 제품과 서비스판매를 위한 마케팅 전략
한 은행원의 VIP 고객의 모든 금융서비스 및 자산관리 서비스를 통합해서 제공하고 자문하는 역할
VIP 영업은 VIP고객을 발굴하고 VIP고객의 개별적인 필요를 파악하여 그들에게 적합한 상품과 서비스를 개인화 시켜 판매하고 서비스 하는 활동이다.
파레토(Pareto)의 법칙(2080법칙)
이탈리아의 토지 중 80%를 20%의 인구가 소유한다는 사실 발견(1906년)
우리나라 인구의 약20%가 부의 80%를 가지고 있다.
숫자상으로는 적지만, 거래규모는 크고 가격에 민감하지 않아 이익 창출에 미치는 영향력이 큼.
- 참고문헌
- VIP마케팅 -김영한 (책이있는마을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