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의 현황 및 특징과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29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백화점의 개념 및 역사
Ⅱ. 국내 백화점의 현황 및 특징
1. 국내 백화점의 차별화 전략
2. 롯데백화점 해외 진출 현황
3. 백화점 편집매장 현황과 특징
4. 백화점별 CRM 특징
5. 백화점 온라인 마켓 득과 실
Ⅲ. 머천다이저 관점에서의 백화점
1. 백화점 유통가 올해의 코드
2. 백화점 머천다이징
3. 백화점별 가격 낮추기 전쟁
4. 불황 모르는 백화점 명품관
5. 매출 상승 전략
6. 백화점별 문화마케팅
7. 백화점 문화마케팅의 허와 실
8. VIP / VVIP 마케팅
Ⅳ. 결론
- 본문내용
-
백화점이란?
한 건물 안에 의식주(衣食住)에 관련된 여러 가지 상품을 부문별로
진열하고 조직·판매하는 근대적 대규모 소매상.
- 유통산업발전법 시행령의 "대규모점포의 종류"에 대한 정의 부분 에서
대규모점포의 종류(제3조제1항 관련)
백화점
용역의 제공장소를 제외한 매장면적의 합계가 3천제곱미터 이상인 점포의 집단으로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현대적 판매시설과 소비자 편익시설이 설치된 점포로서 직영의 비율이 30퍼센트 이상인 점포의 집단
백화점이란?
경제적 정의
기업으로서 다음 5가지 특징을 가진 소매기업
① 판매상품이 의식주에 걸쳐서 다종다양하고
② 대면판매에 의한 접객서비스를 중심으로 배달, 도매 등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며
③ 독립채산제를 취하는 부문별조직을 갖추고
④ 임대매장의 단순한 집합체가 아니라, 단일자본에 의한 통일성을 유지하고 있으며
⑤ 매장 면적은 크고 1개 점포당 면적이 코고 종업원수가 많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