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메디슨의 고속 성장과 추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06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1. 메디슨의 소개, 역사
2. 산업구조분석
3. 메디슨의 성장
4. 메디슨의 추락
5. 결론
- 목차
-
1. 메디슨의 소개, 역사
2. 산업구조분석
3. 메디슨의 성장
4. 메디슨의 추락
5. 결론
- 본문내용
-
초음파 의료기기 산업의 특징
고 부가가치의 첨단 산업
자본/기술 집약적 산업
엄격한 안전관리 요구
지속적인 R&D 투자가 필요
투자에 대한 회수 기간이 김
고가/저가 시장이 확연히 구분됨
메디슨의 성장 과정
* 창업기 (85`~87`)
소형/저가/저 개발국 시장공략
소형 제품에 대한 연구
시행 착오를 통한 potable 기술 축적
* 초기 성장기 (88`~91`)
Potable 공략
개발도상국의 중저가형 시장 진출
고기능 기술연구/개발
* 고도성장기 (92`~95`)
중형급 제품공략
선진국 시장 진출
초음파 분야에서의 영역 확대
새로운 제품/시장으로의 진출
고객 loyalty와 품질 개선 노력
생산성 향상 노력
사내벤처 Spin-off
* 지속성장기 (96`~97`)
3차원 초음파 공략
선진국 시장 공략
관련 다각화 전략 추진
* 확장기 (98`~00`)
벤처 투자
벤처연방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