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디슨의 해외진출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회사개요

Ⅱ. 메디슨 연혁

Ⅲ. 창업이후 성장단계별 특성
1) 창업 및 국내 시장 진입
2) 해외시장 공략
3) 기술에 의한 세계도전
4) 초생명기업을 통한 성장
5) 기업의 위기

Ⅳ. 해외시장 공략
주력제품(초음파진단기)전략
Product Mix
가격 정책
판매/촉진 전략
시행착오와 자원부족의 극복
조직관리
관련다각화전략

Ⅴ. 메디슨의 위기

Ⅵ. 제2의 도약을 위한 준비
spin-out
메디슨연방(Medison Federation)
본문내용
Ⅰ.회사개요
메디슨은 불모지와 같았던 한국의료시장에서 최첨단 초음파진단기를 최초 개발, 세계시장으로 도전을 계속해온 개척자이다.
"기술에 의한 세계도전" 이라는 기치 아래 1985년 창립한 메디슨은 86년 매출 5억원을 시작으로 매년 성장을 통해 88년에는 국내에 진출한 외국기업들을 누르고 당당히 국내시장 1위의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이제 메디슨은 세계 최초 3차원 동영상 초음파 진단기를 상용화하여 기술로 세계에 우뚝 섰습니다. Live 3D , 디지털 빔 포밍 기술을 통한 초음파진단기의 디지털화 등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특히, 필립스 -ATL 등 세계 최고 업체들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초음파진단기를 연구, 생산, 공급하면서 의료산업 분야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중견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메디슨은 현재 연구인력90여명을 포함하여 총인원 330명으로 운영 되고 있으며 창립이래 매년 매출액의 10%를 연구 및 신기술 개발에 집중 투자하여 왔습니다. 이 결과 메디슨은 세계 최고수준 3차원 초음파 진단기를 개발, 생산하고 있으며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발 앞서가는 ' R&D를 통해 초일류 초음파 진단기 전문기업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 회사로고








메디슨 CI 디자인은 세련미와 효율성을 강조하고 있으며, 메디슨의 사훈인 '창의' '책임' '조화' 를 각 색상으로 상징적으로 처리하였다. 메디슨 로고는 접시모양의 선 3개가 계속되어 동적인 이미지로 처리되며 이는 '세계를 담는 그릇ꡐ 을 표현한 세계를 향한 메디슨의 의지를 담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주)태평양의 해외진출사례
  • 태평양의 해외진출사례1. 기업소개 및 연혁2. 화장품 산업의 특징 3. 태평양의 해외진출의 필요성4. 프랑스 진출배경5. 4P분석6. SWOT분석Index7. 결론 및 토의 주제기업소개 및 연혁1948 에로디크림발매1945.9 태평양화학공업사 창립1951 ABC브랜드 발매1955.10 업계 최초 대체 광고실시(ABC비듬약)1959.3 태평양화학공업주식화시로 법인설립1964.8 국내최초 화정품 수출(오스카화장품)1964.9 이모래 브랜드발매1971.9 세계화장품 콘테스트 최우수 금상획득1978

  • [국제경영](주)태평양 해외진출사례
  • 주의했고 기자 대상의 홍보 행사에 디자이너가 참여해 자세한 설명을 하여 결과적으로 언론의 관심과 홍보효과 극대화했다. 5. 자사의 축적된 역량해외시장은 국내시장과는 달리 투자효과가 단기간에 나타날 것을 기대할 수 없음에도 불구하고 장기적인 전략 하에 꾸준한 인적, 물적 투자를 지속하였으며, 이것은 세계 유수의 경쟁자들과 품질경쟁이 가능한 당사의 기술력이 뒷받침 된 것이다5. 남은 어려움과 나아갈 방향태평양은 프랑스시장에서

  • [다국적기업론](주)레인콤(`아이리버`)의 성공전략과 해외진출사례
  • (주)레인콤(아이리버)의 성공전략과 해외진출사례Ⅰ. 서 론주상 복합아파트, 홈쇼핑, 드럼세탁기 등 소위 잘 팔리는 상품은 이유가 있기 마련이다. 이들 제품은 환경의 변화와 그에 따른 소비자 Need의 변화, 변화를 뒷받침해 주는 기술 발전의 삼박자가 맞는 상품이기 때문이다. 1990년대 이후 환경이 변화함에 따라 개인적이고 다원주의적 성격을 지닌 인터넷 세대가 사회 전면으로 등장하게 되었다. 인터넷 세대의 특징은 개인적이며 편리함과 다양

  • 경제경영 주 전진바이오팜 국제 경영 전략
  • TEAM PROJECT국제경영전략“(주)전진바이오팜”< 목 차 >1. 서론1)기업선정동기.22. 본론1) 회사소개2◆회사 비전 및 개요◆회사연혁2) 사업분야.4◆R&D 사업◆생명공학사업◆유통사업◆화장품사업◆해외사업◆해외진출사례◆직영프렌차이즈

  • [국제경영](주)제너시스 BBQ 비비큐 해외진출사례
  • 주택가에 가맹점을 오픈함으로써 경쟁 과열을 줄이고 임차비와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효율적이다.② Price: 고가정책으로 고급화 특별메뉴의 고가정책으로 가격을 비교하면 다음과 같다 → 중국 업체 < KFC < BBQ일반적으로 다른 브랜드와 비교해 봤을 때, 고가(高價)로 인식되고 있으나 고급 원재료 사용(Cold 시스템, 올리브 오일 사용)에 인한 결과로, 적정한 원가 중심의 가격결정방법이다. BBQ는 프랜차이즈 방식으로 해외에 진출함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