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만도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9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업개요

환경분석

현상황분석

SWOT분석

STP

마케팅전략
본문내용
인간존중/고객중심/변화와 혁신의 경영이념하에
지난 69년 자동차 라디에이터와 히터 생산을
시작으로 30여년간 국내 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차량공조제품
고성능,고효율의 버스에어컨과 기차에어컨
한국브랜드파워1위의 위니아 에어컨
국내 최초로 개발된 김치생장고의 대명사
딤채등을 생산해 온 만도공조는 연간 7,80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지속적인 투자와 신제품, 신기술 개발을 통해 공조전문회사로 도약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시장점유율 1위 고수를 위한 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전략(A+리포트)
  • The original딤채딤채The original김치 냉장고 ‘딤채’의 성공요인 및 마케팅전략The original딤채딤채The original목 차위니아 만도의 위기시장 SWOT분석STP전략시장 세분화 및 표적시장 설정김치냉장고 딤채의 포지셔닝 전략(1)김치냉장고 딤채의 포지셔닝 전략(2)딤채The original위니아 만도의 위기!Warning에어컨 회사로써의 한계계절상품인 에어컨의 생산 유휴설비대기업(삼성, LG)의 물량공세해결책이 필요하다!딤채The original위니아 만도의 위기

  • [마케팅] 위니아 만도 딤채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 전략
  • 목차I. 기업소개1. ‘위니아 만도’ 기업소개 및 기업사명2. 딤채의 연혁II. 외부분석1. 고객 분석1) 주택공급의 증가에 따른 가능성2) 생활 방식의 변화2. 경쟁사 분석1) 김치냉장고 빅32) 삼성전자 ‘지펠’3) LG 전자 ‘디오스’3. 시장 분석 (환경 분석)III. 내부분석1.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2. STP분석3.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IV. 기존 마케팅전략1. 구전 마케팅 – 입소문 전략2. 무스탕 마케팅 – 써보고 사

  • [마케팅]김치냉장고 시장에 대한 마케팅 전략 분석-위니아만도 `딤채`를 중심으로
  • 마케팅 개론 - 최종 보고서김치냉장고 시장에 대한 마케팅 전략 분석- 위니아만도 ‘딤채’Ⅰ. 전반적인 시장상황1. 딤채의 탄생나라마다 고유한 문화적, 사회적 특징이 있는데 이것은 국가의 Identity 역할을 한다. 음식부분에서 살펴보면 한국은 김치, 일본은 생선회, 프랑스는 와인 등이 있다.그에 따라 일본에는 회만을 보관할 수 있는 회냉장고가 있고, 프랑스에는 와인냉장고가 있다. 이러한 현상을 보고 ‘우리나라도 우리나라만의 고유한 특

  • [마케팅전략] 위니아 딤채 마케팅전략
  • 위니아 딤채Marketing Strategy목차I. 기업소개1. ‘위니아 만도’ 기업소개 및 기업사명2. 딤채의 연혁II. 외부분석1. 고객 분석1) 주택공급의 증가에 따른 가능성2) 생활 방식의 변화2. 경쟁사 분석1) 김치냉장고 빅32) 삼성전자 ‘지펠’ 3) LG 전자 ‘디오스’ 3. 시장 분석 (환경 분석) III. 내부분석1.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2. STP분석3.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IV. 기존 마케팅전략1. 구전 마케팅 – 입소문 전략2.

  • [냉장고][김치냉장고][디오스][김장독]냉장고의 역사, 냉장고의 보관상식,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LG전자 디오스, LG전자 김장독, 삼성전자 지펠, 위니아만도(만도공조) 딤채, 대우일렉트로닉스(대우전자) 클라세
  • 냉장고와 김치냉장고Ⅴ. LG전자 디오스1. LG Dios출시 전 시장 상황(진입기)2. 현재 상황(성숙기)Ⅵ. LG전자 김장독1. 구매 환경분석2. 고객 핵심 Needs 상품화 방안Ⅶ. 삼성전자 지펠1. 소비자 현황2. STP 전략3. 제품출시 기본전략4. 마케팅 전략1) 제품 전략2) 브랜딩 전략3) 유통 전략4) Promotion 전략Ⅷ. 위니아만도(만도공조) 딤채1. 시장상황2. SWOT분석1) 높은 기술력2) 소비자 Need 충족시키는 제품3) 높은 가격4) 가전제품으로서 브랜드 인지도 전무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