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채 마케팅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만도기계 전신인 현대양행 설립
1962.10
만도기계㈜ 로 상호변경
1980.02
‘위니아’ 브랜드로 가정용 에어컨 출시
1993.09
김치 생장고 ‘딤채’ 브랜드 출시
1995.11
위니아 딤채, 한국 산업 디자인파워(KDPI) 1위 수상,
위니아 딤채 백만대 생산돌파
2000.12
위니아만도㈜로 사명변경
2003.4
위니아에어컨 3년연속, 위니아딤채 2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선정
2003.7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김치냉장고 부문 1위
수상
2004.10
연혁
1.기업소개
2.딤채 마케팅 전략
3.소비자행동
4.광고
5.현시장상황
뉴온-이온수기
공기청정기
에어컨
딤 채- 김치냉장고
제품소개
1.기업소개
2.딤채 마케팅 전략
3.소비자행동
4.광고
5.현시장상황
고객중심
(Dedication to Customers)
변화와 혁신
(Change & Innovation)
인간존중
(Respect for People)
고객에게 참다운 서비스를
일속에서 보다 나은 방식을
자신에게 늘 새로운 도전을
사람속에서 열린 마음을
행동지침
조직목표
1.기업소개
2.딤채 마케팅 전략
3.소비자행동
4.광고
5.현시장상황
연도별 매출액
연도별 당기순이익
상황분석
6,684
7,605
8,579
6,389
5,430
단위: 억원
493
631
640
73
63
단위: 억원
2000
2001
2002
2003
2004
2000
2001
2002
2003
2004
1.기업소개
2.딤채 마케팅 전략
3.소비자행동
4.광고
5.현시장상황
Product
Concept
어원
원리
김장독 김치맛 대로, 김치, 야채, 과일 보관 용이
슬로건 : ‘발효과학’ ‘수준이 다르다’
소금에 절인 채소 침저(沈菹) 팀채 딤채 김채 김치
겨울 땅 속 온도(-1℃~1℃), 초겨울 땅 속 온도(5℃~6℃)유지
김장 김치가 가장 맛있는 땅속 환경 재현
딤채 출시 전략
1.기업소개
2.딤채 마케팅 전략
3.소비자행동
4.광고
5.현시장상황
인구 통계적
특성
라이프
스타일
30대 후반~ 50대 연령층 주부
월 300만원
이상 고소득
강남, 아파트 및 빌라가구
2~3세대 구성
식생활 고급화, 생선, 육류 등 신선도 중시
높은 가격이라도 좋은 품질 제품 구입
적극적인 제품 구매, 평가
표적 시장
1.기업소개
2.딤채 마케팅 전략
3.소비자행동
4.광고
5.현시장상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