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채 마케팅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만도기계 전신인 현대양행 설립
1962.10
만도기계㈜ 로 상호변경
1980.02
‘위니아’ 브랜드로 가정용 에어컨 출시
1993.09
김치 생장고 ‘딤채’ 브랜드 출시
1995.11
위니아 딤채, 한국 산업 디자인파워(KDPI) 1위 수상,
위니아 딤채 백만대 생산돌파
2000.12
위니아만도㈜로 사명변경
2003.4
위니아에어컨 3년연속, 위니아딤채 2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선정
2003.7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김치냉장고 부문 1위
수상
2004.10
연혁
1.기업소개
2.딤채 마케팅 전략
3.소비자행동
4.광고
5.현시장상황
뉴온-이온수기
공기청정기
에어컨
딤 채- 김치냉장고
제품소개
1.기업소개
2.딤채 마케팅 전략
3.소비자행동
4.광고
5.현시장상황
고객중심
(Dedication to Customers)
변화와 혁신
(Change & Innovation)
인간존중
(Respect for People)
고객에게 참다운 서비스를
일속에서 보다 나은 방식을
자신에게 늘 새로운 도전을
사람속에서 열린 마음을
행동지침
조직목표
1.기업소개
2.딤채 마케팅 전략
3.소비자행동
4.광고
5.현시장상황
연도별 매출액
연도별 당기순이익
상황분석
6,684
7,605
8,579
6,389
5,430
단위: 억원
493
631
640
73
63
단위: 억원
2000
2001
2002
2003
2004
2000
2001
2002
2003
2004
1.기업소개
2.딤채 마케팅 전략
3.소비자행동
4.광고
5.현시장상황
Product
Concept
어원
원리
김장독 김치맛 대로, 김치, 야채, 과일 보관 용이
슬로건 : ‘발효과학’ ‘수준이 다르다’
소금에 절인 채소 침저(沈菹) 팀채 딤채 김채 김치
겨울 땅 속 온도(-1℃~1℃), 초겨울 땅 속 온도(5℃~6℃)유지
김장 김치가 가장 맛있는 땅속 환경 재현
딤채 출시 전략
1.기업소개
2.딤채 마케팅 전략
3.소비자행동
4.광고
5.현시장상황
인구 통계적
특성
라이프
스타일
30대 후반~ 50대 연령층 주부
월 300만원
이상 고소득
강남, 아파트 및 빌라가구
2~3세대 구성
식생활 고급화, 생선, 육류 등 신선도 중시
높은 가격이라도 좋은 품질 제품 구입
적극적인 제품 구매, 평가
표적 시장
1.기업소개
2.딤채 마케팅 전략
3.소비자행동
4.광고
5.현시장상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에 영향을 미치는 구전 커뮤니케이션 효과
  • 마케팅 5라. 구전마케팅 연구 역사 62. 구전 마케팅의 중요성-6가. 매스커뮤니케이션과 구전커뮤니케이션 비교-6 나. 매스컴 광고의 소효과 -8다. 구전마케팅의 필요-93. 구전 마케팅의 선행사례 분석-10가. 딤채-10나. 르노 삼성자동차-1

  • [기술경영] 김치냉장고 `딤채` 기술경영 사례
  • 기술경영 1 조기술경영 사례 보고서김치냉장고 “딤채”목 차Ⅰ.머리말Ⅱ.기업 소개Ⅲ.“딤채”의 탄생배경1.위니아만도(주)의 사업다각화2.“딤채” 새로운 틈새시장의 창조3.부가효과Ⅳ.기술의 사업화 과정1.기술개발 과정2.“딤채”의 기술력Ⅴ.사업화 및 마케팅1.SWOT 분석2.4P 분석3.마케팅 성과 및 성공요인Ⅵ.매출 현황 및 사업성과1.매출 현황2.소비자 만족도Ⅰ. 머리말 - 왜 “딤채”를 사례조사 했는가?만도의 ‘딤채’

  • 시장분석과 마케팅
  • 마케팅 기능 대체 4. 마케팅의 종류1) DB(데이터 베이스) 마케팅2) 타켓(Target) 마케팅3) 맞춤 마케팅(One-to-One Marketing)4) 지역 마케팅5) 공생 마케팅(Symbiotic Marketing)6) 그린(Green) 마케팅7) 감성 마케팅8) Scene 마케팅(PPL ; Product Placement)9) 관계 마케팅10)귀족 마케팅 (Noblesse Marketing)11) 스포츠 마케팅12) 충격 마케팅5. 시장분석과 마케팅 사례( 시장분석/ 마케팅전략)1) 빙그레 바나나우유2) 딤채 김치냉장고3) 닌텐도4) 베스킨라빈스5)실패사례-피자헛/파

  • 하우젠(hauzen)마케팅사례4P,SWOT,STP분석및 전략제안
  • 삼성전자 하우젠 12년 만의 1등어떻게 지킬까 ?I.조사일정II. 선정이유III.김치냉장고란?IV.기업분석V.제품분석VI.시장분석VII.마케팅분석VIII.결론 및 추천전략목 차역할배분설문지제작설문지조사자료수집시장조사자료종합보고서작성ppt제작발표연습조사일정시장의 1등 딤채11년만에 하우젠 1위2위가 1위? HOW?제품 성능? Nono~ 마케팅에서 찾아라1등 어떻게 지킬까?선정이유간접냉각방식김치냉장고란?직접냉각방식안정적인온도유지

  • 구전 광고, 협찬 광고, 전단지 광고
  • 보고서(http://gamestyle.tistory.com/499)25마지막으로 전단지 광고입니다. 왼쪽 사진은 다이어트 회사의 전단지 광고이고 오른쪽의 사진은 발레학원의 전단지 광고입니다.26전단지 광고는 전할 전, 단지 단 ⇒ 단지 하나를 전한다라는 의미로써, 광고주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직접 광고의 한 형태입니다.전단지 광고의 역사는 이집트 파피루스에서 시작되었다고 알려져있습니다.전단지 광고 중 특이한 사례 중에 ‘삐라’가 있는데 삐라는 주로 적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