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 `Fit your body` 맞춤옷 제작, 수선 및 리폼 업체 비즈니스모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duction
2. Context
3. Situation Analysis
4. Segmentation
5. Competitors & Map to Target
6. Market Opportunities
7. Market Strategy
- SWOT
- 3P Analysis
8. Egg Diagram
9. Conclusion
- 본문내용
-
■ 사업 내용 및 방안
'Fit your body'(Fy-B)는 맞춤옷 제작, 수선 및 리폼 업체로서 고객의 Needs에 가장 적합한 옷을 제공한다. 현재 의류시장에는 맞춤옷 및 리폼 업체가 거의 존재하지 않고, 이에 비해 개성을 중시하는 고객의 요구는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Fy-B는 ① 고객의 취향을 잘 살린 맞춤옷, ② 치수가 안 맞는 옷의 수선, ③ 기존의 옷에 자신의 특별한 개성을 추가할 수 있는 리폼 등에 대한 욕구를 고객과의 다각적인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충족시켜 주는 업체로 타 쇼핑몰과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Fy-B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원하는 원단을 소재로 원하는 디자인의 옷을 대신 제작하여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업체로 분류할 수 있다. 제품의 원단 선택에서 구매 이후의 과정은 고객들의 요구에 따라 이루어지며, 자사 사이트 내에서 디자이너들이 고객들을 위해 원하는 디자인을 현실화 시킬 수 있도록 디자인에 대한 전문적인 어드바이스도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의 각 단계별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였다. 이를 위하여 사이트 내부 채팅창의 활용, 게시판, 온라인 1:1 상담 등 다양한 방향으로 고객과의 접촉이 용이하도록 하였다. 또한 이러한 커뮤니케이션 기능은 고객과 제작자뿐만 아니라 고객과 고객들 사이의 커뮤니케이션 및 커뮤니티 활동을 촉진시키는 역할을 된다. Fy-B의 궁극적인 목표는 시장개척과 동시에 해당 분야 사업의 선점효과를 통하여 온라인 맞춤옷 사업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이다.
■ 사업 내용 및 방안
'Fit your body'(Fy-B)는 맞춤옷 제작, 수선 및 리폼 업체로서 고객의 Needs에 가장 적합한 옷을 제공한다. 현재 의류시장에는 맞춤옷 및 리폼 업체가 거의 존재하지 않고, 이에 비해 개성을 중시하는 고객의 요구는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Fy-B는 ① 고객의 취향을 잘 살린 맞춤옷, ② 치수가 안 맞는 옷의 수선, ③ 기존의 옷에 자신의 특별한 개성을 추가할 수 있는 리폼 등에 대한 욕구를 고객과의 다각적인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충족시켜 주는 업체로 타 쇼핑몰과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Fy-B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원하는 원단을 소재로 원하는 디자인의 옷을 대신 제작하여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업체로 분류할 수 있다. 제품의 원단 선택에서 구매 이후의 과정은 고객들의 요구에 따라 이루어지며, 자사 사이트 내에서 디자이너들이 고객들을 위해 원하는 디자인을 현실화 시킬 수 있도록 디자인에 대한 전문적인 어드바이스도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의 각 단계별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였다. 이를 위하여 사이트 내부 채팅창의 활용, 게시판, 온라인 1:1 상담 등 다양한 방향으로 고객과의 접촉이 용이하도록 하였다. 또한 이러한 커뮤니케이션 기능은 고객과 제작자뿐만 아니라 고객과 고객들 사이의 커뮤니케이션 및 커뮤니티 활동을 촉진시키는 역할을 된다. Fy-B의 궁극적인 목표는 시장개척과 동시에 해당 분야 사업의 선점효과를 통하여 온라인 맞춤옷 사업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