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더페이스샵 THE FACE SHOP 마케팅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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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초저가 화장품의 탄생

THEFACESHOP은?

THEFACESHOP의 SWOT분석

THEFACESHOP의 STP 분석

THEFACESHOP의 4P 분석

THE FACE SHOP의 현 마케팅 전략

THE FACE SHOP의 향후 마케팅 전략 제시
본문내용
초저가 화장품의 탄생
▪ 경기침체
⇒ 합리적 소비 증가, 이성적 소비문화
▪ 화장품 혁명
⇒ 품질 유지+제품용기 최소화, 유통구조의
혁신을 통한 가격의 거품 제거

THEFACESHOP은?

① 회사명- (주)더페이스샵닷컴
② 브랜드명- 더페이스샵 (THE FACE SHOP)
③ 설립일- 2003년
④ CEO- 정운호
⑤ 주요사업
- 화장품 제조, 더 페이스 샵 전문샵 설립 및 운영
⑥ 매출액 및 매장수
-2003년 12월 명동 1호점 개설로 시작, 1년 만에 220호 점을 내고 2004년 매출액 1000억 원을 달성하는 등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
⑦ 해외 진출
-2004년 대만,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홍콩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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