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더페이스샵 THE FACE SHOP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초저가 화장품의 탄생
THEFACESHOP은?
THEFACESHOP의 SWOT분석
THEFACESHOP의 STP 분석
THEFACESHOP의 4P 분석
THE FACE SHOP의 현 마케팅 전략
THE FACE SHOP의 향후 마케팅 전략 제시
- 본문내용
-
초저가 화장품의 탄생
▪ 경기침체
⇒ 합리적 소비 증가, 이성적 소비문화
▪ 화장품 혁명
⇒ 품질 유지+제품용기 최소화, 유통구조의
혁신을 통한 가격의 거품 제거
THEFACESHOP은?
① 회사명- (주)더페이스샵닷컴
② 브랜드명- 더페이스샵 (THE FACE SHOP)
③ 설립일- 2003년
④ CEO- 정운호
⑤ 주요사업
- 화장품 제조, 더 페이스 샵 전문샵 설립 및 운영
⑥ 매출액 및 매장수
-2003년 12월 명동 1호점 개설로 시작, 1년 만에 220호 점을 내고 2004년 매출액 1000억 원을 달성하는 등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
⑦ 해외 진출
-2004년 대만,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홍콩 진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