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더페이스샵(THE FACE SHOP) 마케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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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회사 소개 (THE FACE SHOP)

2.마케팅 상황

3.전략분석(4P,STP,SWOT)

4.개선방향 및 전략
본문내용
회사 소개 (THE FACE SHOP)

'THE FACE SHOP’은 미주산업 주식회사와 한국마리코스 화장품㈜이 전신이다.
2003년 ㈜더페이스샵코리아로 상호를 변경하고 12월 가맹사업을 출시했다.2004년 대표이사 정운호의 취임과 함께 백화점 및 할인 마트에 입점하고 해외영업부를 신설하여 해외 진출을 꾀하기 시작하였다.
‘THE FACE SHOP’은 정직하고 순수한 마음으로 고객에게 다가선다는 기본 컨셉 아래 자연주의 Total Cosmetic Brand로서 “Natural story”라는 캐치플래이즈로 천연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600여 종의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
화려한 패키지비용과 유통마진을 줄인 파격적인 가격에 600~1000여 가지에 달하는 다양한 상품을 공급하고 주대상은 20대 후반 여성으로 기초제품을 앞세워 색조화장품 · 목욕용품 · 보디제품 · 남성화장품에 이르기까 지 전라인을 구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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