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현대 자동차 쏘나타 시리즈와 르노 삼성 SM5 시리즈, NEW싼타페 광고 VS 렉스턴 2 광고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광고를 통해 본 자동차 시장 세분화 변수의 변화

2.환경 분석

3.초기 - 소나타와 SM5 광고

(NEW EF SONATA ) VS (SM5) 광고 전략 분석

4.SUV시장 성장 국내 배경

5.싼타페와 렉스턴

6.광고 전략 - Concept 개발
본문내용
SUV시장 성장 국내 배경

1.사회적- 주 5일 근무제 확산을 비롯한 주말 레저 수요 증가

2. 의식적 – 일과 회사만을 중시하던 직장인

개인건강과 가족 중심 생활을 점차 고려

3. 제품 특성상의 소구 – 신세대 스타일의 튀는 디자인
- 힘 좋은 사륜구동
- 값싼 경우 연료

전체 자동차 시장에서 SUV의 비율 변화

1993년 5.1%
2000년 9.3%,
2004 27.7%
(10년 만에 시장점유율이 약 6배가 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내 자동차 광고언어 분석
  • 광고가 우리와 함께 하고 있다. 우리의 일상과 생활화하는 광고의 내용을 전달하기 위한 효과적인 수단이 바로 언어인 것이다. 이것을 바탕으로 TV광고에서 소비자들과 자주 접하는 광고 중 하나인 자동차 광고에 나타나는 언어를 분석하여 설득커뮤니케이션을 파악해 보자.2) 내용범위 및 자료 조사 방법자료 조사의 범위는 1990년대부터 현재까지 국내자동차 시장에서 생산 판매되는 제품으로 기아, 르노 삼성, 쌍용, GM 대우, 현대 자동차 기업을 대상

  • [마케팅] 현대자동차의 그랜져XG CRM 전략
  • 자동차 인수, 르노의 삼성자동차 인수 등의 변화가 일어났다. 게다가 최근의 1~2년 간 국내 자동차 시장은 외국 자동차 업계로부터의 거센 압력, IMF 여파 이후 경제 환경의 급변 그리고 최근 현대자동차 파업으로 인한 단기적인 국내시장 변화 등의 시장 외적 요인들로 인해 과거와 다른 새로운 양상을 맞이하고 있다. 이런 상황을 고려 해볼 때 국내의 자동차 업체도 새로운 전략과 조직의 모습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이로 인해 업체들간에 치열한 생

  • [여성마케팅] 여성을 위한 현대기아자동차의 마케팅전략분석
  • 새로운 틈새시장으로서의 여성시장팀 명 : 조 명 : 조 원 : 목차도입여성고객시장 환경분석국내 경쟁사의 여성고객 공략 현황경쟁사 제품전략 현황경쟁사 여성마케팅 전략 분석현대기아 자동차의 현 마케팅 전략 분석소비자 분석마케팅 전략표적고객 결정브랜드 아이덴티티 도출여성전용 서비스 브랜드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서비스 브랜드 실행전략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목표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실행전

  • GM대우 토스카 마케팅기획안
  • 분석 그래프하향세를 보이던 승용차 수요 시장이 2005년을 기점으로 점차 상향되는 조짐을 보임2002년2003년2004년2005년동부1225210 1001874 857977 913470동부3차원 세로 막대형 23차원 세로 막대형 3연도별 판매추이2005년2006년1월~5월 판매실적336853 3640341월~5월 판매실적서부북부1월 ~ 5월 판매추이현재 당면 문제 제시현대기아르노삼성GM대우쌍용166762 86022 47934 39452 238643차원 원형 1서부북부NF소나타그랜저뉴SM5포터 II뉴아반떼XD뉴싼타페봉고

  • [광고기획서] 쿠쿠 광고기획서
  • 2위 + 3위- 란체스터의 법칙‘확실한 1위’는초코파이 情다시다 고향의 맛J&J 능력있는 엄마타겟의 머리가 아니라타겟의 마음을 흔든다밥맛은 입가에 남기고쿠쿠는 마음에 남긴다쿠쿠가 흔들어야 할 마음여자의 마음여자의 마음을 흔드는 광고하우젠디오스지펠삼성카드트롬그녀는 하우젠에 삽니다여자의 생활을 완성하는여자를 아름답게 하는 이름여자의 두근거림‘가짜여자’가 판을 치는 세상30대 여자 63.6%가 전업주부일년 365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