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현대 자동차 쏘나타 시리즈와 르노 삼성 SM5 시리즈, NEW싼타페 광고 VS 렉스턴 2 광고전략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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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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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광고를 통해 본 자동차 시장 세분화 변수의 변화
2.환경 분석
3.초기 - 소나타와 SM5 광고
(NEW EF SONATA ) VS (SM5) 광고 전략 분석
4.SUV시장 성장 국내 배경
5.싼타페와 렉스턴
6.광고 전략 - Concept 개발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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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V시장 성장 국내 배경
1.사회적- 주 5일 근무제 확산을 비롯한 주말 레저 수요 증가
2. 의식적 – 일과 회사만을 중시하던 직장인
개인건강과 가족 중심 생활을 점차 고려
3. 제품 특성상의 소구 – 신세대 스타일의 튀는 디자인
- 힘 좋은 사륜구동
- 값싼 경우 연료
전체 자동차 시장에서 SUV의 비율 변화
1993년 5.1%
2000년 9.3%,
2004 27.7%
(10년 만에 시장점유율이 약 6배가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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