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토스카 마케팅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마케팅] GM대우 중형승용차 토스카의 실패분석과 전략
- GM대우 마티즈 성공사례,마케팅,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 [삼성르노 자동차에 대한 기업경영분석] 삼성르노 자동차에 대한 기업경영분석
- GM마케팅,GM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쉐보레,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목차
-
1.국내 시장 환경분석
2.현재 당면 문제제시
3.SWOT 분석
4.COMPETITION
5.S – T – P 분석
6.마케팅 믹스 전략
7.결론
- 본문내용
-
마케팅 믹스 전략
지난 18일 출시된 GM대우의 토스카는 (중략) 선택할 수 있는 색상이 9종에 이릅니다. 불과 몇 해 전까지만 해도 소형차는 흰색, 중형 이상은 검정색이 주류를 이뤘던 것과는 대조적입니다. 소비자들이 갈수록 흑·백에서 벗어나 밝고 예쁜 ‘제3의 색’을 찾고 있는 것이죠.
요즘 가장 ‘뜨는’ 색상은 은색입니다. 지난해 기아자동차가 판매한 승용차의 색상별 비중을 보면 은색이 36.3%로, 흰색(35.2%)과 검은색(16.7%)을 제치고 1위에 올랐습니다. 1년 전인 2004년에 흰색(40.3%)이 은색(33.1%)보다 더 많이 팔렸던 것과 비교하면 소비자들의 색상 선호도가 빠르게 변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조선일보 김종호 기자]
소비자의 색에 대한 욕구가 강해지고 있으며, 현재 국내에서는 은색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토스카는 다양한 색을 선보이고 있는데 그 중 좀 더 고급화된 은색을 선보이겠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