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에이스침대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9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마케팅 전략 배경
2.마케팅 전략
3.마케팅 믹스
4.커뮤니케이션 전략
5.크리에이티브 전략
6.매체 전략
- 본문내용
-
코보스(kobos) 족
-코리아 보보스의 준말
-우리 나라 상류사회를 주도하는 지성인들의 집합.
돈은 있지만 절대로 낭비하지 않고 합리적으로 쓰는 사람들.
정신적인 아란, 삶의 여유로움을 향유하며.
가족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고.
자기 계발을 추구하는 사람들.
자녀교육은 최고와 최선을 아끼지 않는 사람들.
몸을 아끼고 사랑하며 내 몸에 관한 한 최고를 추구.
일에서 즐거움을 찾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맞춤제품을 선호하는 사람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