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푸마사의 제품고급화전략을 위한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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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조사목적

2. 설문지 분석
1) 소비자의 태도에 대한 파악
2) 스포츠웨어 브랜드 인지도
3) 이상적인 고급 스포츠웨어의 조건

3. 결론
본문내용
설문지 분석
1. 소비자의 태도에 대한 파악
1) Top Of Mind
NIKE가 64%로 소비자의 인식 속에 가장 많이 남아 있는 것을 알 수 있음
2) 최근 한달간 구매여부와 구매 빈도수
3) 각 상표별 구입한 제품의 종류
조사 응답자는 스포츠웨어 중 신발, 의류를 주로 많이 구매함
신발은 NIKE를 선호하고, 의류는NIKE, PUMA,ADIDAS 를 골고루 선호하는 경향
4) 구매했던 스포츠웨어의 상표별 구매액
최근한달간의 소비 중에 NIKE를 가장 많이 구매했고 (조사자 총누계1,483,000원)
ADIDAS와 PUMA가 뒤를 이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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