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Puma 푸마 Nuala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About PUMA
PUMA의 SWOT 분석
스포츠웨어시장 분석
PUMA의 Nuala
마케팅 목표 수립
마케팅 전략 수립
- 본문내용
-
1. About PUMA
세계 스포츠용품/레저시장 재계 3위
‘마케팅 중심체제’의 회사로 변신
‘Blue Mountain’ 브랜드 전략
차별화된 Lifestyle과 패션 강조
브랜드 리포지셔닝 성공
Jil Sander와의 제휴
패션성과 고유함 위주의 패러다임
으로의 전환
‘Play, Fun’ 개념의 도입
세계 유명 디자이너들과의 제휴
2. PUMA의 SWOT 분석
Strengths
여성고객층의 선호
좋은 브랜드 이미지
고품질 & 차별화된 디자인
글로벌 브랜드
Weaknesses
국내에서 낮은 시장 점유율
중저가 브랜드 이미지 고착화
낮은 제품 인지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