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CK`Jean 캘빈클라인진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6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sumer Target Market Analysis - 2page
1. 설문조사로 분석한 cK의 소비자와 시장
2. cK Jean의 타겟 소비자와 시장

Marketing Mix Analysis of Retailer - 4page

Marketing Mix Analysis of Competitor - 7page
1. 리바이스
2.닉스

Recommended Strategies - 15page
1. 트렌드 분석
2. 전략제시

Reference -19page



본문내용
1. 설문조사로 분석한 cK의 소비자와 시장
우리는 cK에 대한 일반적인 의식조사를 위해 본교 학생 중 남자 25명과 여자 25명, 총 50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하였다. 성별별로 보면 64%의 남성이 cK옷을 구입한 경험이 있었고 56%의 여성이 구입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분석되었다. 이는 cK가 케주얼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여성보다 남성에게 더 선호되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연령대로는 만 20세이하가 17명, 만21살부터 25살까지가 29명이었고, 26세 이상이 3명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20대 초반 보다 20대 후반이 cK소비에 쓰는 지출이 많았으며 20대 후반에게 더 인지도가 높고 구입도 많았다.
소비자들의 성격이나 라이프 스타일을 알아보기 위해 소비자들이 얼마나 새로운 것을 즐기는지, 또는 내향적인지 외향적인지, 보수적인지 개방적인지 조사해 보았다. cK 소비자의 경우, 활동적이고 자유스러운 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라이프스타일을 조사한 결과, 70%의 조사자들은 매시즌 때마다
참고문헌
www.fashionbiz.com
www.apparelnews.com
광고, 리비도를 만나다 (김홍탁)
패션비즈
캘빈클라인(리사 마시)
패션 인사이트 마케팅(권민)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123213123213123
  • kimal***
    (2014.05.21 20:21:31)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브랜드마케팅]진캐주얼 ‘리바이스(Levis)’ 마케팅전략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
  • Jeans 캘빈클라인진(2) BUCKAROO 버커루(3) GUESS 게스진(4) 편집숍-더랩, 쇼룸, 데님바3.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4. STP 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5. 마케팅전략 (4Ps)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6. 향후 리바이스의 과제1) 브랜딩의 핵심은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2) 브랜딩의 중심은 소비자!3) 과학적으로 끊임없

  • [브랜드분석 브랜드사례] 프리미엄 청바지 켈빈클라인 성공전략 - 브랜드소개, 마케팅전략 4p stp swot, 성공요인 및 환경분석(HWP)
  • 클라인 청바지상표에 대한 특징이나, 컨셉, 브랜드전략에 대해 지식이 없어 이번 외국 브랜드(상표) 성공사례를 통해 알고 싶어서 켈빈클라인 선정o 국내 프리미엄청바지시장 매년 매출이 급속하게 성장 (by 한국은행)★ 2008년(21.5%) - 2009년(25.2%) - 2010년(29.4%)o 국내 한류스타를 모델로 앞세워 아시아시장 스타마케팅 성공사례1. 디자이너 캘빈클라인 o 출생 - 1942년 11월 19일 (미국) o 소속 - 캘빈 클라인 (디자이너) o 학력 - 뉴욕주립대학교 패션전문학

  • [브랜드분석 브랜드사례] 프리미엄 청바지 켈빈클라인 성공전략 - 브랜드소개, 마케팅전략 4p stp swot, 성공요인 및 환경분석(PPT)
  • 패션과 문화를 파는 것이다 ”- 1968년 : 뉴욕 7번가에 여성용 전문 코트숍을 열면서 켈빈클라인 시작- 1998년 : 아시아시장 진출 위해 홍콩에 아시아 지사 설립. : 이후 일본,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필리핀아ㆍ태지역을 관할하며 홍콩시장 내 직진출- 2000년 : 한국시장에 켈빈클라인 런칭 / 코리아 켈빈클라인 설립- 주요제품 : 라인인 캘빈 클라인 컬렉션을 포함하여 CK 스포츠 웨어와CK 진, 수영복, 안경, 양말, 향수, 화장품, 액세서리

  • 캘빈클라인 CK 마케팅전략분석및 캘빈클라인 성공요인분석과 한계점및 나의의견
  • -캘빈클라인 마케팅전략 보고서1. 캘빈클라인 CK 기업 소개- 디자이너 브랜드 캘빈 클라인 “이제 저는 회사를 한 걸음 뒤에서 다른 각도로 좀 더 자세히 볼 수 있군요.”자신의 회사를 매각한 60살의 패션 디자이너 캘빈 클라인이 남긴 말이다. 1968년 캘빈 클라인은 어릴 적 친구인 베리 스와츠와 동업으로 캘빈 클라인이라는 이름의 코트 라인을 론칭했다. 이후 80년대 초 청바지 열풍을 타고 회사는 급격히 성장했다. 그 후에도 럭셔리 라인과 향수,

  • 리바이스 VS 캐빈 클라인
  • Calvin Klein LeVI’S차별화된 제품 개발가치, 높은 질, 차별화된 광고4P를 통한 고객 가치 창출CRM토탈 브랜드 캐주얼 or 트랜드 조절유통망 확대CRM 참고 싸이트 & 문헌리바이스 공식 싸이트 www.levis.com리바이스 코리아 공식 싸이트 www.levis.co.kr네이버 지식검색 www.naver.com삼성 연구소 http://www.seri.org/http://www.kotra.or.kr위기를 기회로 바꿔라 매일경제브랜드 마케팅 리포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