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분석]고객친절만족 전문병원을 위한 경영전략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5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제 선정 동기
1. 리서치 방향
2. 일반병원 vs 우수병원
2
SWOT 분석(1)
1. 삼성의료원 영안실
SWOT 분석(2)
2. 이지함 피부 성형외과
3
STP 분석 (segmentation)
1. Levels of Segmentation
2. Segmenting Consumer Markets
3. Requirement for Effective Segmentation
STP 분석 (targeting)
1. 삼성의료원
2. 이지함
STP 분석 (positioning)
1. 삼성의료원
2. 이지함
4
병원 현황분석 및 발전방향
병원의 발전 방향
고객만족의 중요성
고객편의를 위한 Technology
병원과 고객의 위치변화
의사들의 변신 + 브랜드化 전략
환자의 시간 존중 (특히 종합병원의 경우)
CRM (고객 관계 관리)
CRC – PSI 평가 항목
IPA (Importance Performance Analysis)
친절한 전문병원
- 본문내용
-
주제 선정 동기
현재의 개인병원 - 전문화, 대형화 ex) 서점, 약국
현재의 종합병원 - 불만족 누적 전문화된 대형병원이 경쟁자로 부상
2002년 병원 도산율 9.5%
병원도 경기 변동에 영향을 받음.
1. 리서치 방향
현재 병원들의 문제점 고찰
칭찬 받는 ‘삼성의료원(영안실)’
돈 잘 버는 ‘이지함 피부과’의 사례분석
병원의 발전방향 모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