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 로레알 Loreal의 역량개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duction - 회사소개
1.Loreal
2.Lorea Korea
Ⅱ로레얄의 핵심역량
1.국제화/현지화 전략
2.한국시자아에서의 로레얄의 역활
Ⅲ 위험 요소와 대안
1.기업 내부적 위험요소
2.기업 외부적 위험요소
Ⅳ 결 론
- 본문내용
-
Ⅰ. Introduction - 회사소개
1. L'OREAL
그림 세계화장품 매출순위
‘03년 9월 기준 ( 단위 : 억달러)
세계 1위 화장품 회사인 L'OREAL(이하 로레알) 그룹은 화학자인 유젠 슈엘러가 1907년에 창립한 이래, 전 세계 140여 개국에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02년의 그룹 총 매출액은 약 142억8800만 유로(약 18조9000억원)였고, 14억5600만 유로(1조9262억원)의 순이익을 기록했다. 또한 전 세계 86개국에서 5만 명의 임직원이 일하고 있다. 로레알은 국제적인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으며 이 중 아래에 소개한 14개의 주요 브랜드가 매출의 92%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또한 18년 연속 순이익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하고 현재 세계 화장품 시장의 14%를 점유하고 있다. 이는 전 세계 여성 10명중 1.3명이상이 로레알 제품을 쓰고 있다는 말이된다. 연간 총 매출이 15조원에 이르는 화장품 업계를 이끌어가는 세계 최고의 화장품 회사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