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로레알 인사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20 / 2019.12.24
- 3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로레알과 태평양 선정이유
Ⅱ
로레알 소개
Ⅲ
로레알 모집과 선발
Ⅳ
로레알 직무 소개
Ⅴ
로레알 교육 훈련
Ⅵ
로레알 경력 개발 및 승진
Ⅶ
태평양 소개
Ⅷ
태평양 모집과 선발
Ⅸ
태평양 직무 소개
Ⅹ
태평양 교육훈련
Ⅺ
태평양 임금 및 복리후생
Ⅻ
로레알과 태평양과 인사관리
- 본문내용
-
♠ e-Strat Challenge
총 2개월의 기간동안에 인터넷(www.e-strat.loreal.com)을 통해 실제 virtual cosmetics company business module 을 가지고 manamgnet, marketing, finance, strategy, economy, internet등등 복합 적이고도 총체적인 비즈니스 사고를 요하는 과제들이 주기적으로 주어지며 가장 좋은 결과를 만든 팀별로 매번 그 순위가 다시 매겨진다.
참가자격 - 대학 혹은 대학원 생으로 학부생은 3,4학년이며 같은 학교 출신 3명으로 구성
선발 인원 - On-line을 통해 등록한 각 나라의 팀들중 profile review를 거쳐 실제 경기에 참여할 선발 인원팀 수는 다음과 같다.
- Europe 1 : Austria, Germany,Belguim, France, Italy, Spain,Ireland, UK
- Europe 2 : All other major European and eastern European countries
- North America : Canada, USA
- Latin America : Argentina, Brazil, Chile, Colombia, Guatemala, Mexico,
- Uruguay, Peru, Venezuela
- Asia 1 : China, Hong Kong, Japan, South Korea, Taiwan
- Asia 2 : India, Indonesia, Malaysia, Phillippines, Singapore, Bangladesh,
- Thailand
각 Zone의 우승팀과 전세계 상위 2팀은 모든 비용을 L'Oreal에서 부담하여 4일 동안 파리 본선 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한편 본선대회의 우승팀은 1주일간 원하는 도시로의 여행이 주어지고 2위팀에게는 디지털 캠코더, 3위팀에게는 휴대용 DVD Player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위에서 설명한 두 대회는 이미 국내의 여러 회사에서도 개최하고 있지만 차이점은 로레알의 대회는 국내 뿐 아니라 세계의 대학생을 상대로 대회에 참가한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좁은 시각에서 벗어나 보다 넓은 시각으로 문제에 대처하는 능력이 필요하며 그러한 사고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는 것이다. 또한 그러한 대회에서 입상함으로써 전세계적으로 인정을 받을 수 있다.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참가해 보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 대회이다. 대회를 통해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고 실제 참가해 봄으로써 경험을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또한 이러한 대회를 통해 사원을 선발한다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