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단계별이유식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16 / 2019.12.24
- 2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HMF 사업개요
Ⅱ. 환경분석
Ⅲ. 전략
Ⅳ. 기대하는 수익 및 장기 목표
- 본문내용
-
1. 사업목표
HMF의 사업목표는 ‘나와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바른 먹거리를 만든다’는 것이다. 이러한 Mission Statement는 소비자들로 하여금 안심하고 HMF의 제품을 아이들에게 먹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2. 사업배경
⑴ 웰빙 트렌드
대상 소비자계층은 크게 볼때 웰빙 트렌드에 관심이 있는 식료품 소비자들이다. 선진국들의 사례를 보자면 향후 경기가 침체되더라도 웰빙소비경향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국내 웰빙소비자의 소비경향을 정의하자면 ‘나와 내 가족을 위한 소비’라고 할 수 있겠다. 웰빙 트렌드는 불황에도 불구하고 지속될 것으로 보이는데 이는 일종의 학습효과에 기인한다. 일단 ‘삶의 질’ 향상에 관심을 갖게 된 소비자들은 여간해서 이전으로 돌아가지 않으려 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인데, 이런 면에서 볼때 식료품 소비의 특성상 한번 확보된 소비자층은 안정적으로 지속적인 구매를 할 것으로 보인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