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가격비교사이트에 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7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가격 비교사이트의 등장배경
가격 비교사이트의 현황과 점유율
대표적 가격 비교사이트의 특징
가격 비교사이트의 중요성
가격 비교사이트의 문제점 및 해결책
- 본문내용
-
가격비교사이트의 현황
경기침체로 소비심리가 위축되면서 한 푼이라도 더 싸게 제품을 구매하려 알뜰 쇼핑족이 늘어나면서 가격비교사이트가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가격비교사이트의 인기에 편승해 입점하는 인터넷 쇼핑몰도 폭발적 증가세다. 가격비교사이트들은 인터넷 쇼핑몰 별 가격 비교뿐만 아니라 자체 중고품몰, 재고품몰 등도 개설· 운영하는 추세다. 쇼핑몰 부문에서 약세를 보이고 있는 대형 포털사이트들이 벌이는 가격비교사이트 인수 경쟁도 뜨겁다. 자본금 5억원에 지난해 20억원 매출(거래수수료 기준), 10억원대의 당기순익을 올린 에누리는 대형 포털 사이트인 E, N 등의 업체가 눈독을 들이고 인수협상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 참고문헌
-
네이버(www.naver.com)
구글(www.google.co.kr)
레포트샵(www.reportshop.co.kr)
오마이뉴스 (www.ohmynews.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